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2018 자라 겨울 세일. 강남점 쇼핑후기.

자라 쇼핑후기.강남점 방문.

안녕하세요,

12.19에 자라가 할인을 시작했어요. 연말되니 세일때문에 눈돌아가네요...ㅋㅋㅋㅋㅋㅋ

온라인으로는 이미 사이즈 다 품절..예쁜건 다 품절..

원래 할인 첫날 가야 건질게 많은데 그래서 할인다음날인 어제! 달려갔지요.

퇴근하자마자 달려갔는데 연말이라그런지 엄청난 인파....

자라 들어가야지!!

1층에 들어가니 원래이렇게 옷을 많이풀어놨었나!?!

보기쉽게 중간중간에 헹거들이 가득차있었어요.

1층은 약간 겉옷위주?인것같아서 women 2층으로!

1층은 그나마 덜 어지럽네요

2층으로 갔더니 웬걸

옷 몇개 집어서 일단 피팅룸 진동벨 받으려고 30분정도 서있었는데 줄이 줄어들지않아서 

주체할수없을정도로 땨등이..나더라구요ㅠㅠ

진돌벨 받아도 그때부터 또 주구장창 기다려야하잖아요. 

정말 제대로 구경할수 없을정도로 사람들이 바쁘게 돌아다니고 너무너무 많아서 가지고있던 옷 들고 내려갔어요. 

(결국 입어보지도 못하고 나옴)

정말 시간 여유있게 가시는거 추천할께요!

일단 계산하고 집으로 가져왔지요.

자라에서 급하게 산옷들ㅋㅋㅋ

원래 이렇게 급하게 사는편이 아닌데..

그리고 종류는 너무나 많고 많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봤던 옷들을 찾을수가 없었다!!ㅜㅜ

그래도 괜찮아보이는데?

웬지 잘산거같은 느낌적인느낌ㅋㅋ

첫번째로 고른옷은 회색니트!

니트에 악세사리 달려있는게 예뻐서 샀어요.

웬지 매년 비슷한걸 사는 느낌인데..ㅋㅋㅋㅋ헤헷..ㅋㅋ

검정색 바지랑 같이 입으려고 샀는데 잘어울릴것같아요.

사이즈가 클거같아서 약간 걱정했는데 괜찮더라구요.

딱맞는거보다 조금 널널한게 좋아서리 ㅋㅋㅋ 모조리 M

그다음에 원피스!

블랙색상이고 사이즈는 넉넉하지만 허리끈으로 잡아줄수있어서 크다는느낌이 안들더라구요.

편하고 좋았음.

사실 재질은 미끌미끌? 폴리겠죠..?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재질이지만 실선이랑 단추가 귀여워서리 ㅋㅋ

단추 귀욤

근데 이아이는 겨울에는 못입을것같고

여름에나 입을수 있을것같아요.

내년 방콕여행갈때 입기를 기대해봐야겠어요 ㅋㅋ

이것도 원피스!

피팅룸에 가지 않아도 대충 사이즈 맞는게 웃옷이랑 원피스잖아요.

저는 보통 무채색위주로 입는편인데

노란색이 제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이상하면 환불하자..라는 생각으로 데려왔는데

생각보다 이쁨ㅋㅋ

씬난드앙~

이것도 겨울에는 못입을것같고 봄이나 여름에 입을수있을것같아요. ㅋㅋ

사진찍을때 웬지 잘나올것같은느낌?

얘도 여행갈때 입어야겠어욤!

제대로 구경못하고 집어왔다며 슬퍼했는데 완전 굿굿

합리적인 소비 굿굿

자라세일은 첫날이 가장 건질게 많으니 구경갈 생각이라면 무조건빨리 가세욥!!

예쁜게 제일빨리 빠져나가니까요!

가면갈수록 건질게 없음..

한번 더 구경가고싶으나 인파에 치이고싶지 않으니 이번 자라쇼핑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