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겨울나기 쇼핑(2) - 이스트로그 X 뉴발란스. HIGH-LOFT FLEECE JUMPER.

​월동준비 2탄!

뉴발란스x이스트로그 콜라보로 아온 아우터를 구매했어요.

​출처 - 이스트로그(EASTLOGUE) 공식 홈페이지

친구가 대박정보(콜라보)라며 알려주었다가 그대로 점퍼 구매.... 이스트로그가 가격대가 좀 있는 브랜드인데 뉴발이랑 콜라보하면서 가격이 거의 반정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7가지 시스테마중에 저는 세번째인

HIGH-LOFT FLEECE JUMPER 찜!


인터넷으로 아이쇼핑하고 매장가서 입어봤어요.


그때만해도 S사이즈 품절이였는데 지금은 이스트로그와 뉴발란스 홈페이지 두군데 모두 전사이즈 품절...


원래 수량자체가 많지 않았지만 역시 사람보는눈은 비슷한것 같아요..먼저 사는 사람이 임자임..


전 크게입는게 좋아서 M사이즈로 구매했어요.

​홈페이지에 나온 사이즈 참고하세요.

​두둥 비닐에 두루두루 말려있는 옷.

​블랙이랑 베이지x올리브 색상이 있었는데 고민 하나도 안하고 베이지 올리브 선택ㅋㅋ

​M이라서 엄청 클줄알았는데 제 손꾸락이 딱 맞게 들어가는걸보니 딱맞는 사이즈인가봐요

​95사이즈. 그리고 로고도 두개가 다 있어요.

​주머니엔 옅게 뉴발란스가 써져있구요 ㅋㅋㅋ

하지만 플리스소재라서 조심해야될거같더라구요..

음식이라도 튀면 진짜 난감.....

생각만해도..눈물나옄ㅋㅋㅋ


착샷이예요.

포스팅할 의도는 없었으나 어쩌다보니 양말과 함께 포스팅하고있는 제자신을 발견했네여..


어쨋거나

잘입고 다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