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아기옷마켓 / 예쁜아기옷 / 겨울아기옷 / 아기옷코디

제가 조카를 너무너무 예뻐하는거 아시죠??ㅋㅋㅋㅋ

예쁘하는걸로 모자라서 언니랑 아기옷 마켓을 시작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제가 도와주는 수준이지만..역시 아기엄마는 다르더라구요,)

겨울옷 진짜 너무 예쁜것도 너무 많고 종류도 많았는데,

거래처에 진짜 자주가서 품질좋고 예쁜걸로 고르느라 시간이 꽤나 걸렸네요 ㅠㅠ

진짜 저희상품들 자신있어요, ㅋㅋㅋㅋ

최저마진으로 진행하는거니 많은관심 부탁드려용


인터넷에서 본거랑 실제로 본거랑 넘 다른제품들도 많았어요ㅠㅠㅠㅠㅠㅠ

전 결혼도그렇고 ㅋㅋㅋ 발품파는게 제 체질에 맞나봐요...😂


첫마켓인만큼 기본라인 위주로 있구요, 초겨울인만큼 기모있는 상품들도 데려왔어요.

아기옷 예쁘게는 입히고싶은데

어려움을 가진분들이 주위에 꽤 계셔서 코디를 여러개로 연출해보았어요.

코디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토리비만 따라와주세요!🧡

진짜 투잡하느라 요즘 체력이 바닥이 나고 친구들 만나면 왜이렇게 피곤해보이냐며 ㅌㅌㅌㅌㅌ

물어보지만.. 아직 갈길이 너무나 먼 초보사장입니다,

하루하루가 즐겁네용

더 보고싶으신 분들이 있을수도 있으니 링크걸어둘께요😘

(팔로우 / 서이웃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아래 이미지 클릭👇👇👇)



진행중인 마켓 상세정보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