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크리스마스 화이트 트리 만들기. 오너먼트.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않아 트리를 만들었어요.

저는 크리스마스가 생일보다 더 좋아서 매년 트리를 하는데요 ㅋㅋ

그냥 캐롤 들으면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하는게 좋은데 트리 하나만 해도 크리스마스 느낌이 확! 살잖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초록색 트리가 아닌 화이트 트리를 선택했어요.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더 깔끔하고 집에 잘어울리더라구요. 너무예쁨.

고속터미널 조화시장에서 구매했구요, 3년전에 구매해서 매년 크리스마스를 함께하고 있지용

먼저, 트리의 가장 큰 본체를 끼워서 잎을 펴줬어요.

 

튼튼한 철사?같은걸로 되어있어서 풍부하게 쫙쫙 펴주기ㅎㅎ

밑에서부터 가지를 채워줍니다 ㅋㅋ

열심히 펴서 끼워넣기.

오 트리모습이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봐서 좀더 예쁜모습이 나오도록 다듬어주면 되요

실버 별 오너먼트예요. 오너먼트도 통일성있게 딱 걸어줘야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다른 오너먼트들도 있었는데 그냥 깔끔한게 더 좋아서  별만 걸어줬어용ㅎㅎ

오너먼트 하나로 느낌상승

이건 수량이 그리 많지 않아서  조화롭게 탁탁탁 걸어줬어요 ㅋㅋㅋㅋ

복잡스런 장식을 안했기에 전구는 두가지모양으로 사서 섞었어요. 트리는 불빛이 많아아 예쁘단사실..!!

이것도 ㅋㅋㅋ 조명 휘감아주고 조화롭게 다듬기

그리고 두근두근..

불을 켜볼께요

실버라서 그런지 조명이 반짝일때 반사되서 더 예쁜것 같더라구요.

3년전 엄청 화이트해서 예뻣던 트리인데

좀 누래지긴 했죠 ㅜㅜ

그래도 트리 하나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완성!

전구 비치는것도 너무 예쁘고 이제 집에 올때마다 크리스마스 느낌날것 같아서 너무 설레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