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서초/교대] 따뜻한 분위기의 작고 예쁜카페 : 모멘텀(momentum)

창화당가던날 갔던 카페인데 깜빡하고있다가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여기는 카페내부가 너무나도 따스해보여 지나갈때마다 눈여겨두었던 카페예요 ㅋㅋ

이름바 눈찜(눈으로찜하다)했던 카페 ㅋㅋㅋㅋ

근데 창화당 갔던날 기회가 온거죠. 무조건 카페는 여기다! 이러고 들어갔어요.

어두운 길가에 여기만 따뜻한불빛이 환하게 비추고 있더라구요.

겨울겨울 추울때에 따뜻한공간처럼 보였다고 해야할까

제가 원하던 카페스타일이였어여....

혼자와서 공부하는사람들도 있었어요. 조용한 카페같죠?

카페 모멘텀 운영시간이예요.

평일 10:00~22:00

주/공휴일 11:00~21:00

주말에는 평일보다 한시간늦게 오픈/한시간빨리 닫으니 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수제 티라미수 / 콜드블루 원액 / 보틀 밀크티 / 블루베리 머핀 / 초콜릿 머핀 을 판매중인데 보틀밀크티가 인기가 많나봐여..

이날 갔을때는 다 팔렸더라구요.

​원두도 여러가지 판매하고있어요!

여기서 저는 개인적으로 과테말라 안티구아랑 에디오피아 예가체프를 좋아해요ㅎㅎ


과테말라 안티구아는 화산지대의 영향으로 약간 스모크한게 특징이예요. 

그리고 내리는 방법에 따라 다르겠지만 산미가 살짝있어요.

예가체프는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산미가 잘 느껴지는 원두예요.

제가 산미있는걸 좋아해서..ㅋㅋ산미 있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둘다 좋아하실것같네요.


내부 인테리어

​레몬케이크는 다팔렸고 초코청크,마시멜로초코,마카다미아 쿠키가 있어요.

수제쿠키라고하니  맛이 궁금하네요ㅎㅎ

다음은 모멘텀 메뉴예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다음엔 밀크티를 도전해보고싶어요.

(요즘 밀크티 폴인럽중ㅋㅋㅋㅋ...)

카페가면 흔히볼수있는 드라이플라워

꽃하나로 인테리어가 사는거보면 신기해요 ㅋㅋㅋㅋ

​장식장에 여러 장식품들이 디피되어있구요.

 

​카페 내부 테이블들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노트북하기에도 책읽기에도 담소를나누기에도 좋은것같아요.

시끄러운 카페는 아니라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자리는 여기!!

​코코넛아이스크림커피와 아메리카노!

​달달구리 한모금

​쌉싸름함 한모금

​거창하지 않은 카페지만 이 작은공간이 아기자기하게 느껴져서 마음에 들었어요.

추운 겨울에 손 호호 불면서 들어가고싶은 그런카페예요 ㅋㅋㅋㅋ

딱 들어가서 따뜻한커피한잔~


(요런느낌은 아닌뎁...)

운영시간은

평일 10:00~22:00

주말/공휴일11:00~21:00


위치는 교대역 13번출구나 2번출구에서 가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