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아웃백 교대점.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후기.

안녕하세요,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12.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아웃백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저는 아웃백 정말 자주가는 편인데 이날은 약간 스페셜한 날이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교대점 도착!

교대점은 지하1층에 있어서 계단을따라 내려가야해요.

크리스마스 이브답게 엄청났어요 ㅋㅋ 대기가 여기만 있던게아니고 엄청많았어요.

교대점 줄선거 처음봤거든요....예약하고 오길 다행이였어요. 연휴때는 무조건 예약하세요!

토마호크 스테이크예요.


새우살, 늑간살, 등심 이렇게 3부위가 포함되어있는 아웃백 최상급 스테이크예요.

맛있다는 후기도 많았고 아웃백에서 다른 스테이크 먹느니 맛있는거로 먹어보자해서 예약했어요.

무게마다 정해진 수량이 있고 적은무게는 빨리 빠지기 때문에 원하는걸로 못먹는일이 생길수가있어요. 

토마호크스테이크를 먹을 예정이라면 무조건 예약하는것 추천드릴께요! 

저희는 720g을 예약했어요

(전화문의했을때 그나마 제일 적은그람수가 720..더 적은건 이미 마감됐었거든요.)

토마호크 세트는 A와 B 두개가 있어요.

세트 A - 프리미엄 사이드 플레터, 시저샐러드, 양송이스프 2개, 과일에이드 2잔

세트 B - 투움바 파스타, 양송이스프 2개, 과일에이드 2잔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엄청 알차죠..!!

보이시져 

와서 주문하면 중량이 큰거밖에 남아있지않아요ㅠㅠ

#블랙라벨램세트#블랙라벨랍스터세트

이건 아웃백의 다른 세트메뉴예요 ㅋㅋ

블랙라벨 메뉴

빵이랑 스프2개가 나왔어요.

하나는 양송이고 다른하나는 비프칠리스프예요.

비프칠리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자극적!

맛있는데 자극적

미국음식좋아하는 짝궁st였어요.

저는 무조건 양송이스프 ㅋㅋㅋㅋ

(거의 해바라기수준)

그리고 에이드 2잔

앗백가서 빵안먹으면 섭섭하죠

빵먹을때 항상 소스 추가추가 주문하는 센스

부시맨빵이랑 렌치소스조합이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듭니당

vip쿠폰으로 와인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스테이크랑 잘어울릴것같아서요 ㅋㅋ 

분위기좀 내봤어여

따란

위하여!

premio라는 와인이네요.

저는 화이트보다 레드와인이 더 좋구요

요즘 마냥 달달한거보다 약간 드라이한게 더 좋더라구요.

ㅋㅋ요즘 제스타일이 그래서그런가 premio라는 와인이 드라이한게 제마음에 들었어여

스테이크 등장이요

굽기는 당연 미디움레어구요

흐 붉은게 있어야 부드럽구맛있징><!

자르는중

완성

따뜻할때먹으니 정말 맛있었구요

다른곳들도 많이 생각해보다가 그냥 아웃백으로 정한거였는데 오기 잘했다는 생각 했구요


푸짐하죠 ㅋㅋ이거만머거도 엄청 배불렀다는

고기도 실하고 옆에있는 소금찍어서먹으니까 또 다른맛이더라구요.

일반소금이랑 달라요 맛있었어요 ㅋㅋ

만약 2인이 스테이크를 시킨다면 700g이 딱인것같아요. 저희가 딱 두덩이정도 남겼으니말이예요.

너무너무 배불렀어요.

와인이랑 같이먹어서그런지 더더 업업 되었던 크리스마스이브였습니다.


이로써 내년도 vip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