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강남/역삼] 씨푸드 뷔페 마키노차야 다녀왔어요.(메뉴/추천메뉴/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주변에서 뷔페 괜찮은곳으로 마키노차야 추천을 많이 받았었는데 이번에 회사 회식으로 가게되었어요.

마키노차야는 판교점과 역삼점 두군데가 있구요.

11월달까지는 할인이 많이 있었는데 12월부터는 없더라구요. 

네이버예약 혜택도 없고 그나마 소셜커머스에서 2000원정도 저렴한정도?

게다가 12월부터 인건비관련하여 5,000원이 올랐어요.

평일저녁 기준으로 44,900 -> 49,900원

아마도 연말이라 그렇겠죠..?

퇴근후 입장!

회사가 7시에 마쳐서 7시반으로 예약해서 갔어요.

(좀 일찍 도착했는데 들여보내주심)

회식이나 모임도 여기서 많이 하더라구요.

거의꽉찬 느낌이였어요 ㅋㅋ

저희 자리는 요기!

뷔페메뉴 구경해야져

제가 다 먹어본건 아니라서 메뉴소개를 하면서 코멘트 달께요.

뷔페 메뉴

죽과 국물부터

 

나물반찬

그리고 샤브샤브까지

오뎅도 있구요.

그 옆에는 사누끼우동, 짜장면, 돈코츠라멘이 있어요. 이건 주문하면 만들어주는 즉석요리코너에 있어요.

볶음밥도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

뷔페오면 피자 절대 안먹으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한조각씩 먹는다는..ㅎㅎ

허니버터 옥수수와  메쉬드 포테이토!

먹고싶었으나 시각적으로도 너무 자극적이어서

다른음식 못먹을까봐 참았네여..

 

등갈비도 있었구요

감바스와 빵까지!!ㅋㅋ

스테이크도 있었어여. 저는 못먹어봤는데 다른직원들은 먹을만하다고 하더라구요.

이거!!마키노차야에서 진짜 제일 맛있었던거예요.

연어사시미!! 두꺼운데도 부드러워서 한입에 꿀떡 넘어가더라구여

스시 소스도 취향별로 가져가서 드시면 되구용

마키노차야에서는 주류는 별도로 판매하고있어요.

(소주는 판매안함)

첫번째접시

근데 흑임자크림파스타 쏘쏘....

육회초밥은 밑에 밥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많이 깔려있더라구요. 

스시도 사실 무난했어요.


육회초밥에 밥이 너무많이 깔려있어서

저거먹었는데 배가..차기시작하더라구여

저거먹고..????안되지안되지

알리오올리오와 감바스 새우 그리고 연어사시미예요.

위에 말한거처럼 연어사시미 진짜 짱맛....

한접시에 두세조각밖에 안담겨있어서

많이 가져다가 먹었어요ㅋㅋㅋㅋ

블로그 후기중에 불만으로 내놓으신분들도 좀 있더라구여 계속 가져다먹어야되는 불편함??

그래도 약간 소량으로 담겨져있어서그런지 더 잘 보관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복분자 time~

상상했던거보다 초큼 쎘어요 ㅋㅋ


다음은 디저트 과일이예요


디저트/과일

쇼콜라 케이크

바나나케익인데 진짜 맛있었어요..깜짝 ㅜㅜ

치즈케이크

당근케이크

슈/타르트

사과크럼블

각종 파운드케이크/롤케이크

초콜릿까지

디저트종류도 진짜 많죠

식사 2/3, 디저트 1/3 해야해요..

과일도 파인애플 자몽 키위

굉장히 신선해보이는 홍시

모히또(논알코올) 포함한 음료수들이예욤ㅋㅋㅋ

 

커피머쉰

그리고 요거트 기계예요.


너무배불러서 생각보다 많이 못먹었어여ㅠㅠㅠ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먹고싶고 요거트도 먹고싶었는데 말이예요

마지막까지 힘을 냈어요....ㅋㅋㅋㅋ


슈는 먹을만했고 사과크럼블 맛있었어요.

감바스랑 빵은 그냥 무난무난.

케익은 다 맛있었어요 ㅎㅎ

디저트 타임 끝~


총평

씨푸드뷔페인데 대게?가 없던게 쫌 아쉬웠구용 ㅠㅠ 대게가 있었다면 단가가 안맞겠죠??

 그래도 전체적으로 왜 가성비 좋은 뷔페라고 하는지는 알겠어요.

음식중에서는 사시미를 제외한 음식들은 그냥 무난했었구요, 근데 디저트랑 과일, 후식들이 빵빵해서

스시 및 사시미 + 디저트만 배터지게 먹어도 안아까운 뷔페인것 같아요.


마키노차야..계속 할인 진행했음 좋겠네욤 ㅠㅠ!


영업시간/위치

평일 11:30~21:30 Break time 15:30~18:00

주말 11:00~22:00

위치는 강남역 1번출구랑 가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