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동인천/장진우식당] 고전적인 느낌의 이집트경양식돈까스.

주말에 동인천으로 결혼식갔다가 주변에 뭐 맛있는곳 없을까 해서 폭풍검색 후 간 이집트경양식돈까스집이예요. 

동인천은 이번에 처음가봤는데 경리단길의 부흥의 시초가 되었던 장진우거리의 장진우대표가! 동인천살리기 프로젝트로 식당과 카페를 오픈했다고해요.

영업시간
11시 ~ 21시 
월요일 휴무

위치
동인천역 2 or 3출구랑 가까워요







저는 이집트경양식을 가기위해 찾아갔는데 1,2,3 이렇게 나뉘어있더라구요.

숫자는 뭐징??

1번이 저희가 찾은 이집트경양식집이고

2번은 카페 앵커드


동인천 카페 찾다가 앵커드 봤었는데 이집트경양식과 비슷한외관과 바로 옆에 붙어있는거보고 장진우카페구나 알아봤어요 ㅋㅋㅋㅋ

3번은 사진에는 없는데 참새조합이라는 포장마차예요.

순서대로 1번에서 점심먹고 2번가서 커피마시면서 수다떨고 3번 포장마차에서 한잔하면 하루가 끝날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굿굿

밖에서 메뉴를 쉽게 확인할수 있어요.

실내 인테리어

약간 고전적인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고전시대 원피스 입어야될것같고ㅋㅋㅋ

 현대 레스토랑과는 너무 달라서 색다른게 좋았어요.

 

메뉴 및 가격

메뉴는 간단하게 돈까스 5종류와 음료가 있구요,

저는 옛날에 치즈돈까스밖에 안먹었었는데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치즈돈까스와 치킨까스를 주문했어요

 

식당 분위기 좋구요

스프는 후추후추 해줘야 제맛이져..

어릴때 돈까스집가면 고급음식 돈까스 썰러간다구 설레여하고 그랬었는데..ㅋㅋ

스프가 옛날에 먹던 그맛 그대로라서 옛날생각도나고..(누가보면 엄청 나이든줄..)

기본 모닝빵이 2개인데 빵추가(+1,000원)했어요.

배고파서..ㅋㅋㅋㅋ


딸기쨈과 버터를 제공해주구여

 

버터를 깔고 딸기잼을 위에 뿌려서 같이먹었네용ㅋㅋㅋㅋ빵은 그냥 모닝빵맛..ㅋㅋㅋㅋ

느끼함을 잡아줄 단무지와 깍두기도 나왔구용

탄산도 준비했습니당

이렇게 작은 사이다는 처음봐요 ㅋㅋ

딱! 주먹사이즈

 확인해보니 245ml더라구요. 앙증앙증

딱 한잔 나오더라구요!

조금 기다리니 대망의 돈까스 도착.

치즈돈까스 (10,000원)

엄청 오동통하죠? 고로케같아보였어요 ㅋㅋ

안에 뭐있는지 궁금해서 빨리 자르고싶더라구요 ㅋㅋ

 

치킨까스(10,000원)

바싹바싹한 치킨까스!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까 안에 뭐가 들었길래 통통한가 했잖아요?

치즈치즈!!

치즈 막 늘어지는거 보이져...

오동통한 이유가 있었어요ㅜㅜ

깨끗하게 클리어ㅋㅋㅋㅋ

예전에는 느끼한 치즈폭탄 이런거 진짜좋아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좀 느끼하더라구요.......
투머치치즈....

투머치 극단적인 입맛을 가진 남자친구랑 거의 바꿔먹었...치킨까스 엄청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다음엔 안심돈까스도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ㅠㅠ
동인천 또 올일이 있을까 싶지만
오게된다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맛집 도장 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