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동인천/핫플] 분위기 있는 카페 브라운핸즈 개항로 (brown hands).

며칠전에 동인천에있는 이집트 경양식을 올렸었죠?ㅎㅎ

동인천 가기전에 한참을 검색해서 알아본 카페예요. 막상 가니까 길 중간중간에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들이 보이더라구요.

 거기를 갈까 브라운핸즈를 갈까 고민하다보니 어느새 카페앞에 도착했길래 들어갔어요 ㅋㅋ 

동인천역 1번출구랑 가깝고 제가 갔었던 웨딩컨벤션이랑 가까웠어요 :-)

앞에 도착!

예전 병원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던데 찾아보니까 개항로점 말고도 부산에도있고 하더라구요.

예전에 병원이였다고 하니까 괜히 병원같아보이기도 하고....ㅋㅋ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1층은 주문/픽업하는곳이고 2,3,4층이 테이블공간이예요. 다만 여자화장실은 2층, 남자화장실은 3층에 있다는거??

입구부터 다른카페들과는 정말 다른분위기였어요. 

약간 신비로웠달까

안으로 쭉 들어가니 주문/픽업하는 공간이 나왔어요.

브라운핸즈표 에코백도 있구요

특히 빵이 넘나 맛있어보였어요.

좀 덜 배불렀다면 디저트로 먹었을텐뎀..!!


식사후 디저트는 실과 바늘같은 관계인뎁!!!ㅜㅜ

#브라운핸즈#브라운핸즈메뉴#브라운핸즈가격

맛있어보이는 앙큐브

잡지?도 놓여있고

정말 느낌있는 카페예요.

2층부터 4층 모습이구요. 하나의 큰 건물치고 생각보다 공간이 넓지는 않은데 그런데! 우와 감탄사연발했어요 ㅋㅋㅋㅋ

꽤나 괜찮은 카페 왔다며 넘 좋아했움

 

배부르니까 따뜻한 아메한잔

동인천 핫플투어 후기였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