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이태원/한남동] 원인어밀리언/oneinamillion 핫플 도장깨기.

미트볼라운지 찍고 카페로 넘어갔어요.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카페는 워낙 많고 블로그에는 또 나오는곳만 나와서 지나가면서 마음에드는곳 들어가자 이러고

 몇블럭 갔는데 원인어밀리언이 딱!!!엄청 가깝더라구요..ㅋㅋㅋㅋ

너무 일찍 오기도 했고 사람도 없어서 아직 오픈 안한줄....

한남동엔 일찍와야 사람이없군...!!

사진찍기 좋다좋아ㅜ

지금도 핫한카페지만 더더더 핫했던때에
웨이팅만 1시간반이 넘어서 발길돌렸던적이 있었거든요..ㅋㅋㅋㅋ

그때 웨이팅하던 사람들 저기배경으로 줄서서 사진 엄청찍고 그랬는데 아무도 없으니 쑥스럽지않아서 좋았어요.

인테리어


이 카페랑 핑크랑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예쁨

애견/대형견 동반이 가능해서 그런지 테라스 자리 인기가 엄청나더라구요. (실내는 불가)

나갈때 보니 북적북적 꽉찼음

카페에 1등으로 입장ㅋㅋ

이때까지만해도 오픈 안한줄알았어요..ㅋㅋ

채광이 진짜.. 장난아니예요

많은 사람들이 오는만큼 테이블도 엄청 많아요.

단체석도 있어요.

저희는 이자리가 편해보여서 여기루!

메뉴 및 가격


커피를 포함해서 논커피와 티 등 많은종류의 음료를 판매하고있어요.


이날 이상하게 아메리카노가 안땡겨서 바닐라라테랑 시그니처 메뉴인 홀리데이(코코넛밀크베이스의 달콤커피) 를 주문했어요.

베이비라테도 유명하다는데 궁금하네용ㅋㅋ

왼쪽이 홀리데이. 오른쪽이 바닐라라테예요.

역시 달달

이것도 달달.

이런 라테는 처음 도전하는건데 코코넛향이 돌아서 향도너무좋고 더 단것같아요.

최고최고

얼마만에 사람들에 치이지않고 부리는 여유인감 ㅜㅜ

여자 화장실엔 센스있는 다섯가지의 비누가!

각각 특성이있어요.

미백효과,비타민효과,트러블진정,홍조완화 기능들이 있더라구요. 골라서 사용하면될것같아요.

참, 강남점도 생겼던데

2층에있고 굳이 말하자면 이태원이 훨씬 예쁜것같아요.

위치 첨부할께요


핫플 도장깨기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