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압구정/청담] 화이트톤 예쁜카페 :시바산랩(CIVASAN LAB)

​오랜만에 갤러리아에서 코다리냉면을 먹고 가까이에있는 청담동카페 시바산랩에 다녀왔어요. 

화이트화이트해서 사진도 잘나오고! 공간자체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ㅋㅋ

저번에 다녀왔던 메종 드 라 카테고리 뒷쪽골목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


운영시간

주말 12:00 - 21:00 (16:30-17:30 브레이크타임)

매일 09:00 - 19:00

화요일 휴무


시간 잘 확인하고 가세요!

 

이렇게 큰~창문으로 되어있는 건물이예요!

​청담동카페 시바산랩(CIVASAN LAB)

​입구 앞에있던 메뉴예요.

아인슈페너와 아보카도 라테가 시그니처이고 여러가지 음료들이 소개되어있어요.

게다가 아메리카노 리필이 무료라니!

​입구가 지하1층이므로 한층 더 올라가셔야해요 :-)


실내 인테리어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깨끗하고 예쁜 화이트화이트한 공간이..


게다가 일요일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카페가 예뻐서 사진찍는데 눈치 볼사람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ㅠㅠ

​알고보니 여기 SBS런닝맨 412화에도 나왔더라구요

신기방기

평일에는 촬영장이나 대관장소로도 이용되더라구요.

딱봐도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라 그런지 쇼핑몰에서 촬영장소로 선호할것같아요.

쇼핑몰촬영 너무 잘어울려요 ㅋㅋ 사진도 잘나올듯

흡연구역도 따로 있어요.

#압구정카페 #청담동카페 #압구정로데오카페#사진잘나오는카페#청담동예쁜카페#청담동디저트카페

1층은 카페, 2층은 코스메틱 브랜드인 시바산 직원사무실로 쓰더라구요.


사무실 바로밑에 같은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라니 일하다가 내려와서 커피 마실수있는건가요ㅠㅜ??

바람직하고 이상적인 회사/카페의 모습인듯 해요..ㅋㅋ

메뉴 및 가격이예요.


건강을 생각한 아보카도 + 바나나 조합의 음료도 있더라구요.

역시 바나나가 들어가야 맛이 제격이죠 ㅋㅋㅋㅋ


저희는 아메리카노(4.5), 아인슈페너(6.0), 자몽에이드(5.5), 얼그레이케이크(6.0)을 주문했어요.

​케이크는 얼그레이,레드벨벳,뉴욕슈치즈,레인보우,밀리포글리에 이렇게 있었어요.

밀리포글리에는 처음 들어봤는데 바닐라향 커스타드크림이 들어간 촉촉 바삭한 밀푀유라고 하네요

이렇게 하나 배워갑니다.

Lab실다운 인테리어같아요.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 등장

케이크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용 

얼그레이케이크 짱

#자몽에이드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압구정로데오/청담동 카페로 조용하고 예쁜 시바산랩 추천합니다 :-)


압구정로데오 4번출구 도보 2분정도? 걸려요. 

위치 첨부할께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이용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