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이태원/한남동] 육즙팡팡 수제미트볼. 미트볼라운지. 핫플 도장깨기.

​이태원에도 몇군데 찜해놓은데가 있었는데용

그중에 하나가 미트볼라운지였어요 ㅋㅋ 웨이팅이 있을까봐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네여 ㅋㅋㅋㅋㅋ

근데 찾아보니 네이버예약이 된다는....

그것도 모르고 토요일 아침부터 부지런 떨었어요 ㅋㅋ


네이버 예약 하러가기


​미트볼 라운지 도착! 예전에는 이쪽라인에 가게들이 듬성듬성 있었는데 지금은 가게들이 꽉찼더라구요

갈곳 너무 많아진거 아니냐며....ㅋㅋㅋㅋ

​가게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지나가다가도 쉽게 볼수 있더라구요.


실내 인테리어

메뉴 및 가격

 

 

 

 

​메뉴판을 다 찍지는 않았구요

메인메뉴 위주로만 촬영했어요.

​미트볼 스파게티(19,000원) 등장

사실 이게 제일 유명한 메뉴예요.


스파게티 소스가 진짜..완제품이랑 너무 달라서 감동이였자나여...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음..

​미트볼 세덩이가 올려져있고 ㅋㅋ

​양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이어서 바질페스토 미트볼 크림리조또 (19,000원) 도 나왔어요.

​실한 미트볼들과 ㅋㅋㅋ

근데 약간 죽떠먹는 느낌도 났어요..

왜..??


죽처럼 질지는 않고 꼬들거렸지만

죽떠먹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었네욬ㅋㅋㅋㅋ

​잘먹겠습니다아

  

​친언니가 여기 미트볼이 진짜 맛있다며 강추했었는데

먹어보니 재료가 되게 좋은느낌 이였어요. 좋은고기구나! 맛있을수밖에 없는!!ㅋㅋ

사실 미국음식 굉장히 정크정크하고 자극적인데 여기는 그런생각까진 안들었구요.

둘이서 이거 먹으니까 배터짐......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가게 위치 첨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