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신림] 사심담아 추천하는 '정담은보쌈'! 보쌈먹으러 신림까지?

​작년 지인 모임때 정담은보쌈이라는 곳을 처음 알게되었어요.

왜 보쌈먹으러 신림까지가지? 했는데 한번가고 완전 반했었거든요. (내가 제일좋아했음 ㅋㅋ)

엊그제 갑자기 보쌈이 먹고싶더라구요.

저번에 교대 보쌈맛집으로 나름 알려진곳에 갔는데 양도적고 오돌뼈가 많아서 마음에 안들었었거든요..

남자친구한테 정담은보쌈을 가봐야한다며!!!!

보쌈의 신세계를 보여주러 갔어요 ㅋㅋ


8번출구로 나가서 도보로 8분정도? 걸어가면 되요.


걷다보면 이렇게 큰건물이 나와요.

정담은 가는길에 큰 음식점들이 꽤 있더라구요.

엄청크죠 ㅋㅋ

3층짜리 건물인데 1층은 웨이팅, 2층 3층은 식사공간이예요.

여기가 웨이팅장소

작년엔 연말에 왔었는데 사람들 진짜많았거든요..

화요일에가서 웨이팅은 안했는데 이번 연말에도 웨이팅 예상갑니다.

문어보쌈이라뇨..

원래 문어보쌈이라는게 있나?? 괜시리 궁금해지네요. 



내부 인테리어

좌식테이블도 있고

그냥 테이블도 있어요.

여기가 저희자리!

문어보쌈 나온지 별로안됬나봐요 ㅋㅋ 여기저기 문구가 보이네요.


메뉴 및 가격

 

 

주요 메뉴 위주로만 찍었어요.

요즘 둘이서 기본 3인분은 시키는거같아서 친구세트를 주문할까 하다가

짝궁세트를 주문하고 모자르면 더 시키자! 해서 짝궁세트를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이예요.

정갈한게 딱 제스타일ㅋㅋ

샐러드도 포함이요!

맨 왼쪽에있는 된장국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밥을 부르는 된장국이였음..

그래서 밥을 시켰어여...두공기나 ㅋㅋㅋㅋ


굿굿

짝궁세트 나왔어요

짜잔 비쥬얼

3인세트 안시키기 잘한거같아요 ㅋㅋ


사실 예전엔 질보다는 양이 중요했는데 지금은 양보다 질이 더 중요하거든요

근데 여기는 둘다 만족!!!!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실했어요. 

김치는 두말하면 잔소리죠

한번가고 두번가고 세번가야되는 곳이예요ㅠ


이건 막국수인데

사진에는 작게 나온것 같은데

크기가 또 엄청 커요 ㅋㅋㅋㅋ

밥 괜히 두공기나 시켰나 후회....

막국수 비닐장갑끼고 막 비비셔서 드시면되요ㅎㅎ

쉐낏쉐낏


그래도 밥이 있으니 같이 쌈싸먹어야죵

하 불태웠다..

이 많은걸 다먹었네요 ㅋㅋ 깨끗!!!

진짜 맛있어서 다먹은듯..

계산하는곳에는 미숫가루/석류맛 슬러쉬가 있어요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지만....ㅜㅜ


가성비 완전 만족한 보쌈집!


맛집 도장 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