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9.1. 데이트. 애프터눈티. 따릉이타고 한강. 축구 결승 관람

9.1 데이트 일상.

나의 소소한 일상에는 먹을게 대부분이네..ㅋㅋㅋㅋㅋㅋ

내 의도와는 다르게 먹방일상인듯..ㅠㅠ

뜨하..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던 애프터눈티

남자친구 dslr 가져가서 열일중ㅋㅋ

내 인생샷 건져주기


애프터눈티는 따로 포스팅할꺼예요!

이런 자연스러움 조하..


여유 즐기고 날씨가 좋아보여서

오랜만에 따릉이 대여해서 한강공원으로!


용산에서 반포한강공원까지 달리기!

먹었으면 운동을 해야쥐

공원가는길에 너무 멋져서 찰칵

공원에서도 자전거 잠깐 세워두고

요로콤 놀기 ㅋㅋㅋㅋ

열일중이신 남틴님....

얼굴 안보이게 찍어달라는

나의 요청대로

너무 만족스러운 결과물 ㅋㅋ


셀카가 아닌 얼굴보이는 사진은 아직 쑥쓰러븜....

언제쯤 적응되려나 ㅋㅋ


구반포를 휘젓다가 축구경기 볼만한곳이 없어서..

(이미 자리가 차있거나 TV가 없거나)


카페골목 교촌치킨에 자리가 있길래 달려들어가기.

오랜만에 보는 축구경기였는데

진짜 너무재밌었다.ㅋㅋ

후반까지 0:0...


목이타서 맥주 벌컥벌컥

연장전 못보겠다 싶어서 집에가는길에 2:0!!!!


축구결승 우승 축하드립니당!


알차고 알찼던 하루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