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resh./2018_fukuoka

후쿠오카 효도여행, day2: 료칸 산가에서의 하루. 구로카와 온천마을.

​3박4일 여행일정


1일차 시내, 2일차 시내 -> 구로카와온천. 료칸 산가, 3일차 구로카와온천 시내. 료칸 야마시노부, 4일차 구로카와온천 -> 후쿠오카 공항


둘째날, 짐을맡기고 시내를 좀 둘러보려고 나왔어요.

​짐 끌고 열심히 가는중ㅋㅋ

짐맡기고 텐진으로 잠깐 넘어가기

​애플스토어 도착

에어팟이 일본에서 저렴하다길래 구매하러 왔는데 

정말 애플스토어는 어느나라든 사람들이 바글바글한거같아요


아이폰xs 구매하는 한국분들도 많아서 한참 기다려서 샀네용

​우왕 텐진 시내다~

제대로된 식당가서 식사하고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일단 짐찾아서 터미널로 돌아갔어요

​버스터미널에 도착하여 한숨돌리니 시간도 좀 남고 허기지기 시작해서

거기에서 파는 벤또(도시락)을 구매했어용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었고 가게 안에서 직접 만들어서 팔더라구요.

​치킨 가라아게

닭다리살 튀김인데 넘맛있었어여..ㅋㅋ

 

​급하게 산 것들이라 기대안했는데 예상외로 너무 맛있었어용

맛도 감격인데 저렴이 가격에 더 감격..ㅋㅋ

​유후인, 벳푸, 구로카와 온천은 다 34번 게이트예요.

당일치기로 가는 여행객들도 많아서 아침버스는 매진이었고 

저희는 시내좀보다가 가려고 1시버스로 갔어요.

​저희가 탈 버스가 왔네용 ㅎㅎ

​버스에는 3분의 2가 한국분들이었어요.

가다보니 노곤노곤해서 좀 졸다가 창밖에 예쁜풍경 구경하면서 가니까 금방 도착하더라구요.

일본도 지역마다 느낌이 진짜 다른것같아요.

​2시간 반정도 걸쳐서 도착!



버스에서 내리면 각 료칸에서 송영서비스때문에 나와있는데

마치 공항에서 나오면 여행사에서 마중나오듯이

이름적힘 팻말을들고 서있는데 기므상을 찾는 분들이 아주 많아요..ㅋㅋ


​첫번째 료칸은 '산가'

송영서비스가있어서 다행이예요 ㅠㅠ..

택시찾기도 힘든것같아여..

​달려가서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구로카와온천 간판대 찍는 저를

어무니께서 포착하셨더라구여..ㅋㅋ

한 5분정도 달리니까

​료칸 산가 도착했어요.

가는길에도 료칸이 쭈욱 많았는데

산가가 가장 끝쪽에 있어요.

​여기가 산가인가!?!!

​입구에 우산도 비치되어있고

​여러가지를 팔더라구용

​체크인 기다리는중ㅋㅋ

​여기가 리셉션인데  체크인 / 안내를 받았어요.

일본어 못해도 영어 잘하시는 분이 계셔서 소통하는데 문제없었어용 :-)

체크인하면서 느낀건데 여기는 평도좋고 한국사람들에게 잘 알려져서 그런지 80%가 한국분들이였어요.


참, 프라이빗 온천은 3개인데 여기서 몇시에 온천하겠다고 예약하면 되요

1시간 제한이 있고 해당시간에 키 받아가시면 된답니다!

​지도인데 잘 안보이죠?

대욕장이 남자/여자로 나뉘더라구요.

​방은 2층이였고

(독채 아님)

​여기는 저희가족이 배정받은 방이예요

​방은 꽤 넓어서 마음에들었어요!

​세이프박스도 있고

​온천할때 입고 돌아다닐 유카타가 짠!!


당장 입고 돌아다녀야지

​냐냐

​신난발걸음ㅋㅋㅋ


사실 룸안에도 개인온천이 따로 있어서 안나와도..되지만

온천투어를 왔으니 다 들어가보겠다는 마음으로 

프라이빗 온천 히노키로 갔어요 ㅋㅋ

​프라이빗 온천 히노키

​문을 따고

​여기서 온천

에이 근데 실망 ㅠㅠ 룸에있는게 더 좋잖아!


하지만 온천물은 다 좋으니...일단 담구고

대욕장으로 가자꾸나

​두근두근 대욕장

​옷을 담고

​샤워하고

​짠!

워 진짜 여기 본 순간은 장관이였어요

사진으로는 표현이안됨..ㅜㅜ

사진을보고 오긴했지만 그냥 와..

여기서 우리가 온천하는거야??

이랬네요


여성전용인데 온천욕 하고계시던 분이 나가서

엄마랑 나랑 둘이 오붓하게 온천했어욤

​저녁은 6시/6시반/7시 중 선택하면 되고

저녁은 2시간되는 가이세키라서 따로 포스팅할께요

​이날 만실이였는데

정말 고요하고 조용했다는..


방에서 도란도란 놀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한국에서 가져온 보냉박스예요 ㅋㅋ

크기 엄청나지만 구로카와 온천마을에 편의점이 없다고하여..

간식을 엄청나게 쓸어왔죠


입이 쉬면 안되잖아요 ㅜㅜ

​보냉박스 오픈!

ㅋㅋㅋ별로 없는거같지만 가방이 워낙커서..

내용물을 꺼내니

​우왕..

보는거만으로도 행복

​커피우유!

맛있을거같아서 샀는데 엄청 달아요!ㅋㅋㅋㅋ

​이것도 달달구리 가성비 짱

​초코소라빵...

짱맛있음

이것도..

짱맛있음​

​이건 레드와인

우유처럼 팩에 들어있길래 무시했는데 은근 쎘던걸로 기억합니당.. 


먹고싶은 의지가 대단하여 구매했으나..

 가이세키때문에 너무 배불러서 무리데쓰..

고스톱으로 하루마무리

최고좋은 하루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