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resh./2018_fukuoka

후쿠오카 여행: 텐진 애플스토어에서 에어팟 구매 (결국..)

​하..에어팟 2세대만을 기다리다가 결국 구매했네요 ㅜㅜ

올해 나온다는 소문만 무성하고 나올기미가 안보여서요..

에어팟 사용하는 지인들마다 삶의질이 높아졌다고 추천하길래 ㅋㅋㅋ

일본간김에 구매했어요.

​뒷면에 가격이 표시되어있어요.

한국 애플스토어 정가는 KRW 219,000 인데

일본 애플스토어 정가는 JPY16,800 이예요.

일본이 면세가 되어서 다른곳보다 저렴하다고해요.


사실 요즘 인터넷으로도 저렴하던데 인터넷보다는 매장에서사는게 정품 신뢰감이 있잖아요!


확실히 가격차이가 나서그런지 일본여행 다녀오면 많이 사오더라구요.

​박스개봉

​너무 귀여운 에어팟 케이스 등장

​꼭 달걀같아요 ㅋㅋ

​뿅

​드디어 내손에 들어왔구나..

​처음엔 칫솔꽂이같아서 디자인 참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많이 익숙해져서 그런지 처음만큼 막 이상하다고 느껴지지가 않아요..ㅋㅋㅋㅋ

​에어팟 꺼내자마자 핸드폰과 연동이 되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 

만약 바로 연동이 안되시면 아래방법 사용하시면 될것같아요.



에어팟 연결하는법

1.아이폰 블루투스를 켠다.

2.에어팟 뒷면 페어링버튼을 누른다.

​3.에어팟 뚜껑을 열면 아이폰 화면에 

에어팟 연결이 뜬다.

​4.연결버튼 누르면 몇초내에 연결 끝!

​연결했더니 이렇게 충전량이 표시되어 나와요.

너무 스마트한것...

꼭 잃어버리지말고 잘 써야지!


제가 구매한 실리콘 케이스 사진 덧붙일께요ㅎㅎ

엘라고 실리콘케이스예요

너무 귀여움 ㅜㅜ


근데 에어팟의꽃은 키링이라던데 정작 키링고리가 없다는..ㅋㅋ


저처럼 급하게 주문하지 마시고 잘 보고 구매하세용

저도 쓰다가 키링 되는걸로 바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