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부산/해운대] 너무 만족스러웠던 에어비앤비 ’작은zip’ 후기 및 할인링크 공유

​추석때 부산에 내려가면 항상 할머니네서 잤었는데 

이번에는 언니네 가족도 같이 내려가게 되어서 

에어비앤비를 잡았어요.


호스트도 너무 친절하시고 숙소도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무조건 포스팅해야겠다는 블로그욕심 ㅋㅋㅋㅋ


좋은자세, thumbs up!

​총 5층짜리 건물이고 


1층은 카페고물상

2층은 린넨샵

3층-5층이 에어비앤비

로 이루어져있어요.


 3층으로 올라가서 들어서니 보이는 작은zip.

​두껍게 깔려있는 요

​그리고 디자인감성이 보이는 킨포크잡지

집 내부는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ㅋㅋ

​혹시나 모자를까봐 꽉꽉 채워준 수건들.

​주방에 디피되어있는 컵/그릇들

뭘해먹든 충분할것같아요.

​냉장고에 줄비되어있는 에비앙

호스트의 센스가 돋보이죠??

감성이 풍부한 저는..

이런걸로 감동을 받습니다..


여기까지가 3층

​그리고 4층

스타일러 센스..

​스타일러에 넣어놨다가 꺼내니 뽀송뽀송해진 옷들

드레스업할 옷들이 있으면 보관하기 좋을것 같아요.

​마지막 5층 그리고 야외 테라스까지

이름대로 ‘작은zip’이지만 공간활용을 잘 해서 넓고 어른3명과 아기1명인 저희에게는 과분할만큼 좋았어요. :-)


놀러오는것도 좋지만 큰식탁. 예쁜접시. 1층 카페. 스타일러. 침대. 테라스. 수다떨수있는 공간까지.. 

브라이덜샤워 하기에 최적의 장소인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부산에 살면 친구들 브라이덜샤워는 다 여기에서 할텐데..하는 아쉬움


아래 링크는 바로 전에 포스팅했던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계정 가입방법이예요 - 

노르웨이계정이 할인폭이 크니 꼭 이용하시길!


에어비앤비 가입하러 가가 클릭 


그리고 대망의 1층카페..

​#카페고물상#해운대카페#부산카페#분위기 좋은곳


윗층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겐 음료를 제공한다고하여

 아침에 일어나서 크루아상 먹을겸 내려갔어요.

저녁에 내려갔을때 자리가 없었던걸보면 

인기가 많은곳인것 같아요.


카페는 따로 포스팅했어요.


카페 포스팅 보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