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강남] 마라탕, 꿔바로우 맛집 라공방 도장깨기 : 생생정보통 방영

​확장공사를 끝낸 라공방

마라탕 입문단계인 사람들이 꼭 가야한다는 그곳.

매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가게된날 공사해서못가고...나랑 타이밍이 계속 빗나갔던곳 ㅠㅠ

드디어 간다..!

오잉 어딘지 말안해도 알것처럼 줄서있는..ㅋㅋㅋㅋㅋ

일단 줄을 선다 ㅋㅋ

맞은편에도 마라탕가게가 새로 생겼는데 거기도 웨이팅이 있는걸보니 요즘 마라탕이 대세인가보다..ㅋㅋ

가게 내부

이게 확장된거라니 그전에는 

얼마나 작았는지 모르겠당

그래서 줄이 엄청 길었던건가..?

가방을 두고 재료를 담으러!

마라탕 / 마라샹궈 가격

재료를 담아 그 재료들의 무게를 재서 

가격을 측정한다.


마라탕은 100g당 1,500

마라샹궈는 100g당 3,000


탕은 국물이있는 요리이고

샹궈는 볶음요리이다.

꿔바로우 14,000(소), 18,000(대)

소스도 여러가지

숙주나물, 콩나물, 떡, 꼬치 등등

뭘담을까?

꼬치도 두부꼬치, 소시지꼬치, 맛살 등등이 있다.

일단 꼬치와 숙주먼저 넣고

자색은 고구마떡. 흰색은 치즈떡.

고수는 못먹어여ㅠㅠ

버섯도 좀 넣고

길다란 두부도 넣고

당면도 여러가지고

재료가 많아서

취향껏 넣으면 됩니다.

맛은 4단계까지.

매운맛 먹어볼까 하다가 처음먹어보는 거니까 무난하게 보통맛으로 주문.

소고기 추가.

맛있게 요리해주세용~


재료를 담아 계산을하면 맛있게 요리를 해서 가져다주신다.

신*푸보다 마라향이 훨씬 덜하고

한국식 마라탕 이라더니 정말 한국사람 입맛에 적합한것같다.

소고기 추가하니깐 약간 샤브샤브같은 느낌

너무맛있엄..왜 맛집인지 알겠엄...

다음은 꿔바로우~~


라공방 꿔바로우가 그렇게 맛있다며

회사직원들 입에서 항상 나오던말ㅋㅋ

그래서 정말 궁금했었지..

먹기좋은 크기로 싹둑싹둑

크으....

중독될 맛일세


없는거없는 강남역이지만

다른 지점들에 비해 현저히 맛있다고 할수는 없는곳들 천지였는데

강남역 맛집 드디어 찾았다 ㅋㅋ


강남역 1번 출구랑 가깝고

테이블때문에 엄청많이 기다려야 할수도 있으니

4인이상 단체모임은 생각해봐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