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신사] 가로수길 ABC마트. 줄서서 사는 운동화. 인기최고 반스 스타일36 재입고.

​오늘 ABC마트를 지나가는길에 

줄이 엄청길게 서있더라구요. 

대체 무슨날인가싶어 인터넷에 검색하니 안뜸....

뭣때문인가 궁금해서 볼일보고 찾아갔어요


또 궁금한거 못참는 성격ㅋㅋ


가로수길 ABC마트는 지하1층, 1층 그리고 2층으로 되어있어요.

줄섰던 이유는 바로 이것때문!

ABC마트 홈페이지를 보니

반스 스타일 36 재입고가 지정된 38개 매장에서만 판매하는데,

그중에 가로수점이 포함되어있으며

1인 1족(색깔별로) 선착순 구매예요.

나온지 꽤 됐는데 아직도 재입고 할때마다 이렇게 인기가 많네용..직원분 말로는 없어서 못판다네용..


지디..의 힘인가요


지정된 38개 매장이예요.

GS 가로수길점

GS 강남본점

GS 대학로점

GS 명동점

GS 부산서면태화점

GS 잠실롯데월드몰점

GS 청주성안점

GS 충청신세계점

GS 코엑스몰점

GS 홍대점

MG 건대스타시티점

MG 대구동성로점

MG 대전은행점

MG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MG 신촌점

MG 안산중앙역점

MG 전주객사점

MG 천호로데오점

MS 고양스타필드점

MS 광주충장로점

MS 김포롯데몰점

MS 부산광복점

MS 수원AK점

MS 영등포타임스퀘어점

MS 인천부평점

MS 평택AK점

MS 하남스타필드점

ST 구미인동점

ST 김해아이스퀘어점

ST 대전둔산점

ST 목동점

ST 부산장산역점

ST 안양일번가점

ST 왕십리비트플렉스점

ST 울산성남점

ST 의정부점

ST 창원상남점

ST 춘천명동점

저는 사람이 좀 빠졌을때 갔구요.

흰빨이 제일 인기많은 상품인데

그래서인지 이미 품절..

그래서 흰남으로 결정했어요.

신어보니 마음에들었어요.

요즘 흰빨이 인기가 너무 많아서 희소성이 없어진것 같다고 해서 흰남도 많이찾는 추세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원래 보통 230 신는편인데

225 신어보니 좀 널널해서 220으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직원분이 강조했던 말인데

스웨이드 소재라서 세탁 정말 조심하라고 하셨어요.

특히, 남색부분이 물빠짐현상이 있어서 염색된다고..


신발사서 세탁하니 남색으로 염색되서 불량품아니냐고 가지고오는 분들이 생각보다 있다고 하네요.


잘 신고 다녀야겠어용. 일단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