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광명/밤일마을] 알사람들은 다 아는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MLMG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에는 약간 힘든데 드라이브겸으로 가기에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은곳.

저번주부터 자동차 운전연습을 시작했는데 연습 겸 해서 오게된 MLMG예요. 

저의 최종목적지였는데 첫운전연습에서 오게되었어요. 감격....!!


주차공간은 많으니 걱정 안해도 되요!


내부 인테리어

    

광명 핫플레이스 답게 주말엔 이렇게나 찾는 사람들이 많아요.

음..건물이 독채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약간 남양주 카페 느낌이랄까?

​안쪽에도 자리가 있는데 안쪽은 사람들이 거의없었어요

모두들 탁 트인곳을 좋아하는듯 해요:-)​

자리에서 주문해도되고 계산대 와서 주문해도되요 

ㅋㅋ여기서도 메뉴를 볼수있어요

이렇게 많은 유리잔들도 즐비하고,​

케익도 있어요.

원래 여기서 파는 레몬마들렌을 좋아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안판다는..ㅠㅠ 없어졌대요


메뉴 및 가격

​모든음료는 2,000원에 아메리카노로 리필이 가능해요.

베이컨&소시지 크림파스타 맵게 추천!

로제파스타 추천​

원두는 500(고소함),700(쌉싸름함),900(신맛) 

세가지가 있어요.

전 원래 고소한맛이 좋았는데 요즘 신맛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역시 입맛은 계속 바뀌나봐요.​

​그리고 티/더치커피/스파클링 쥬스까지

맥주도 팔지만 패스!

베이컨&소시지 크림파스타와 새우 필라프​

​내가 좋아하는 파스타

짭짜름한 새우필라프​

맵게해달라고 주문해서 매콤했던 크림파스타.

맵게해달라고 해야 매콤한게 먹을만하더라구용​

이건 이날은아니고 다른날 먹은 샌드위치예요.​

​새우필라프와 로제파스타

그리고 피짜

사실 여기서는 피자보다 샌드위치나 파스타 드시길 추천드려요.ㅎㅎ


우리는 맛있는걸 먹어야하니깐!​

이것도 다른날와서 마신거예요 ㅋㅋ

엠엘엠지 사진이 넘쳐나네요.

단골 인즈엉?


머그컵 안에 센스있게 카페이름이..!!​

꾸덕꾸덕 뉴욕치즈케익


여기는 낮에도 좋지만 전 개인적으로 밤이 더 좋아요.

사람들도 많이 없고, 자리도 정말 편하기때문이예요.


이런 포근한 카페 너무 좋아여~


저녁에는 대략 이런모습이예요.​

​평일저녁에는 사람들이 많지않아서 

조용히 담소를 나눌수있어요.

분위기 짱 테라스 :-)


영업시간은 10:00am -11:00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