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고터] 파미에스테이션 버섯 소고기 국수전골 최고 : 한우리

고속터미널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한우리 ㅋㅋ

밖에서 한식?을 잘 안먹는편인데 날이 약간 쌀쌀해져서그런지

따뜻한국물이 너무너무 땡겼다.


사실 파미에스테이션과 센트럴시티에도 음식점들이 널리고널렸지만

생각보다 맛있지가 않다는..ㅜㅜ;;


그래서 맛보장되는 파미에 스테이션 안쪽에 있는 한우리로!


일요일 저녁

웨이팅없이 들어왔음!

  

한우리 메뉴 및 가격

샤브샤브 뿐만아니라 고기도 판매하고있고

  

식사류도 종류가 많다.


우리는 버섯소고기 국수전골(2)+영양죽(2) 주문

가장먼저 기본반찬 세팅

육수가 나오고

면을 넣어주고

팔팔팔팔 끓인다.

팔팔팔팔!

  

가만히 있지 못하는자..

계속 휘저으면서 기다리기 ㅋㅋ..

마늘과 고춧가루로 육수의 간을 맞추고

버섯, 고기를 넣고 기다리기.


앗.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직원분들이 와서 맛있게 만들어 주시니

우리는 그냥 편안히 기다리고 맛있게 먹기만하면된다.

유혹적인 고기....

또다시 팔팔팔

육수에서 나오는 거품은 불순물인거 아시죵?

거품 제거해주고

  

끓이면

맛있는 국수전골 완성..

먹기좋게 적당한양으로 덜어주신다.

이것만 먹어도 배가 차긴 하지만

아무렴 영양죽이 없으면 아쉽다..

죽2개..

팔팔팔팔

맛있는 죽 완성ㅋㅋ

영양죽까지 따뜻한 국물요리 먹으니 배가 든든하다.

내가 좋아하는 한우리!

가족/친구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고

가을겨울엔 더 자주올듯!!


위치는 지도로 보면 헷갈리는데 파미에스테이션 안쪽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