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용산] 그랜드머큐어 알라메종 : 만족스러운 메종드가든 애프터눈티

다양한 각도로 디저트 촬영.생일기념으로 주말에 맛있는 애프터눈티를 먹으러 알라메종으로 갔다.

원래 가고싶던곳이 예약이 차서 우울해하던중에 친언니가 추천해준곳ㅋㅋ

블로그로 찾아보고 바로 예약ㅋㅋ


호텔 투숙객들은 30% 할인이 된다고 했지만 우린 투숙객이 아니므로 ㅜㅜ

할인은 읍따....ㅋㅋ


9/11일까지 기한내에 제공되는 '애프터눈티'이며

11:30분 - 5시까지

하루에 딱 10세트만 판매하여 사전예약이 꼭 필요하다.



9/11이면..별로 안남았네ㅠㅠ


서울 드레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1층에 위치하고 있다.

1층으로 들어가니 호캉스 하러 온 사람들이 보인다.

그 사이를 뚫고 들어가면 보이는

와인바 겸 델리인 '알라 메 종'이 보인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각종 와인들 및 디저트


알라 메 종 내부

신선하게 보관되어있는 물/페리에/음료들

초콜릿 기프트박스도 판매하고있다.

패키지가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

빵 / 와인 코너

달달구리 홀케익들

정말 맛있어보인다..!!

알라 메 종 테이블

웬만한 맛집들 갔으면 줄서서 기다리고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찍기도 힘들었을텐데 

호텔 내부에 있어서 그런지 깨끗하고 조용하고

친구와 조용히 식사하면서 담소나누는 사람들도 있었고

여튼 이곳의 첫인상은 아주좋았다.

친절하신 직원분들


예약된 좌석으로 안내를 해주심.

우리 자리는 창가쪽.

우리를 기다렸다는 듯이 예쁘게 셋팅되어있는 자리.

세심한거 하나로도 대접받는 기분..

먼저 시향을 하고 우리가 마실 티를 고를수 있게끔 찻잎들이 나온다.

티는 아메리카노로 바꿔서 주문할수 있다.


우리는 포숑레드와 파리의오후로 선택.

이 공간과 어울리는 메뉴판

  

커피 및 디저트 메뉴

애프터눈 티세트 + 허브티

우리가 먹을 디저트 8종과 건강한 재료로 만든 3가지 샌드위치가 소개되어있다.

먼저 나온 티

그리고 나온 디저트

다른 곳의 삼단 트레이와는 조금 다르지만

더 예쁨.....

그리고 나온 샌드위치류 까지

애프터눈티 ‘빵류’

  

뭘 먼저 먹을지 고민하다가 집게된 마르게리타 샌드위치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ㅋㅋㅋㅋ

딱 상상이 가는 맛. 입에 들어가는 순간 느껴지는 토마토소스..!!

  

참깨드레싱으로 버물린 닭가슴살과 블리니 


블리니는 메밀가루와 밀가루를 넣고 얇게 부친 러시아식 팬케이크인데

보리빵?같은 느낌이다.

저거 그냥 볼때는 참치인줄 알았는데 닭가슴살이라서 놀랐다.

닭가슴살이 이렇게 맛있으면 매일먹을테다 ㅋㅋㅋㅋ

  

프렌치 토스트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다.. 짱....

  

게살 리예트로 속을 채운 브리오슈 버거 

버거명이 좀 어렵지만ㅋㅋ

게살로 꽉 채운 버거이다.

빵이 약간 딱딱했지만 먹다보니 이것도 맛있었음.


빵류를 다 먹고나서는 디저트 트레이를 밑에 테이블로 옮긴다

(디저트 가져다 먹기 편하게)


애프터눈티 '디저트'


디저트는 고급지게 DSLR로 촬영했다.

다양한 각도로 디저트 촬영

이거!! 샴페인이 사알짝 들어있는데 달달하기도하고 

알코올향이...ㅋㅋㅋㅋ

이거 너무 촉촉하다.

저거 화의트 초콜릿인줄 알고 한입에 집어넣었는데

버터였다 ㅋㅋ

버터!

선인장 모양의 마카롱

아래 흙은 초코칩쿠키 으깨서 채워넣은거였음

마카롱보다 쿠키가 더 맛있었다 ㅋㅋㅋ

클리어

  

왼쪽도 초콜릿이 얹어져서 맛있는맛

오른쪽은 말차 슈였다.


달달구리들

마지막으로 초코맛 컵케익ㅋㅋ


전반적으로 너무나 만족스러운 애프티눈이였으며

느긋하게 즐길수있어서 더 좋았다.


티의 매력에 빠진듯.


9/11일까지 며칠 안남아서 괜히 너무 아쉬움.


특별한날, 애프터눈티를 먹고싶다면

알라메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