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흑석] 찜캉스 : 하루종일 놀고 먹기좋은 깨끗한 블루스톤 찜질방

무더위에 밖에 나돌아다닐 자신도없고,

해서 찜질방을 알아보게되었어요 ㅋㅋ

검색하면 용산 드래곤힐스파나 송파에있는 가든파이브가 대부분이던데

거기는 사람들이 너무 몰리지 않을까해서

찾은곳 흑석동 블루스톤 찜질방이예요

생긴지 얼마 되지않아 굉장히 깨끗하다는 후기들을 보고....

바로 여기닷! 했지요 ㅋㅋ

버스를 타고 내리니 바로앞에 블루스톤 스포츠 건물이 보였어요

찜질방 말고도 에어로빅 / 필라테스 / 댄스 / 요가 등 여러 스포츠들이 있더라구요

회원상담하는 곳이네용


찜질방은 지하2층에 있어요

이게 다 블루스톤 건물이라니.. 엄청나죠?

만원의 행복 같네요ㅎㅎ

지하2층에 가면 데스크가 있어요.

광복절이라서 그런가..

이런문구는 있었지만 잘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ㅎㅎ

  

매점 휴무일인지 블루스톤 휴무일인지....

남탕/여탕 청소시간은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ㅎㅎ

이용 요금이예요

현재 위메프에서 7,900원으로 구매할수있길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서 갔어요 ㅎㅎ

바디 클렌저 / 샴푸 등도 판매하고있어요

찜질방 1회이용은 12시간이고 초과시 1시간당 1000원씩 추가부과된다고 하네요.

음식물 반입금지! 보이시죠?

옷갈아입으러!

블루스톤 찜질복 / 타월 이예요.

찜질존으로!

흡연자들을 위한 흡연구역도 따로있구요

나오자마자 보이는 1층은 찜질구역이 있어요

  

방이 산소방 / 소금방 / 황토한증막 세개인데

산소방이 쾌적하고 시원해서 아이스방을 대체하는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갈수있는 계단이 있어요


1층은 찜질구역 / 2층은 매점, 휴면실, 안마, 등 쉬는곳이라고 보면 되요

가장먼저 달려간곳

스낵바 ㅋㅋ

  

일단 매점에 뭐가있는지 스캔을 좀 해놓고..

그 옆에는 푸드코트가 있어요.


찜질방 내부에있는 모든 시설물들 (푸드코트, 스낵바, 매점, 좌욕실, 이발, 네일샵, 게임기, 안마의자 등)은 

로커키로 결제를 할수있어 후불제로 정산할수있는 시스템이예요.

올해 식혜 처음으로 먹는데

찜질방만 오면 식혜를 찾게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휴일이라그런지 아이들도 많았어요 ㅋㅋ

아이들이 놀수있는 키즈랜드도 있고

  

인형뽑기 / 농구게임 등등 지루하지않게 게임기들도 몇대 있네용

위에서 내려다본 전경

블루스톤 내부


저희처럼 더위피해 온 사람들도 많은것같아요 ㅋㅋ


사실..찜질은 찜질방 오는길에 다 한것같아요..

너무 더웠어여...

  

우리도 자리를 펴서 간식도 사먹고

47미터라는 영화도 보고

한자리에서 한참을 놀았네요 ㅋㅋ


역시 영화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ㅋㅋ

역시 더위/추위에는 실내가 짱인듯...

안마의자가 이렇게 많았는데

이걸 왜 안했지...??

수면실도 깨끗하고 조용했어요

훔쳐가는 분들이 있나봅니다..

공용품에 대해서는 에티켓을 지키는게 서로 얼굴붉히지않고 좋을것 같아요!


찜질하는 방이 세개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시설이 깨끗해서 머물다 가기에는 정말 좋았어요.

다음엔 제대로 사우나도 하고싶네요.

재밌게 놀다가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