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사당] 밀크티, 홍차 전문점 티에리스 : Tieris cafe

​저는 평소에 차(TEA)를 자주 마시는편은 아니였는데,

 식사를 하기에는 너무 부담스러울것같아 

근처에 있는 디저트카페를 찾게되었어요.

가장 상위에 나왔던 

홍차 밀크티 전문점 티에리스

​방배경찰서 뒷골목쪽에 위치해있는 자그마한 카페.

아기자기한 내부가 잘 보이는 카페 외관

​Tieris간판보고 찾았다며 반갑게 들어갔어요ㅎㅎ

​카페 내부사진

사실 요즘 뜨고있는 인스타갬성 카페는 아니지만

동네카페의 푸근함?이 있는 곳이예요


저희들어오고나서 테이블이 꽉찼어요.

홍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나봐용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져있고

​​티 전문점답게 예쁜 찻잔들이 

디스플레이되어 있었어요.

​찻집에 웬 만화책이!!!!

만화책보며 충분히 머물다가라는 

사장님의 깊은뜻인가??

의자에 가지런히 놓여져있던 메뉴판

다음은 티에리스의 메뉴​

 

 

사실 종류가 너무많아서 익숙한 밀크티, 다즐링, 얼그레이 커피 그리고 디저트 위주로 촬영했어요​

한쪽벽에는 갖가지 차들이 놓여져있었는데요.

워우 종류가 워낙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저는 티에리스 얼그레이를 시켰어요,

사장님이 정성스레 우려다 주셔서 그런지 

한참 수다떠는중에 나왔어요.

 

​대부분 카페에서 티백을 많이 써서그런지, 

별로 맛있다 느낌은없었는데


직접 찻잎으로 우려서그런가 

입문자인 저에게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특히 다른곳에서 밀크티 먹을때는 한입먹고 

역시 내스타일 아니라며 거부하고는 했는데


여기는.. 맛있었네요 ㅋㅋㅋㅋ

스콘을 부르는 맛이예요 ㅋㅋㅋㅋ


얼그레이+스콘 조합도 괜찮지만 

밀크티+스콘 이 아주 궁합이 좋으네요.

이수와 사당역 딱 중간에 있으니

커피는 부담스럽고 고상하게 차한잔 하고싶은 날이라면 티에리스 추천합니다.

도장 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