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압구정] 도산공원 디저트 카페는 우나스 (UNAS) : 수요미식회 방영


리틀넥에서 식사를하고 가게된 카페 우나스.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었고,

서울 3대 디저트 카페라고 한다.

카페 찾는데 조금 어려울것같다.

이런 멋스러운 건물에 들어서면

1층은 js가든이라는 곳이고, 

2층이 바로 우나스 카페이다.


리틀넥에서 옆테이블에 계셨던 분들 

여기서 또만났다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루트가 똑같은지..ㅋㅋ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디저트들.

너무 귀엽고 예쁘자나..

그리고 대표메뉴인 까눌레


까눌레는 다른 카페에서도 많이 보긴 했지만

특별한 맛은 없다고 해서

여기서 처음먹어봤는데

겉은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게 참 맛있더라.


처음먹어본 까눌레가 여기라고 하니

 언니가 그럼 다른곳에서는 못먹겠다고 했다는....

무화과 까눌레


다른곳에서 안먹어봐서 비교불가

원래맛있는거 아닌가요 ㅠㅠ?

#우나스아보카도


넘 예쁘게생긴 아보카도모양의 디저트.

달지않고 담백한 맛. 

과육을 파내고 속을 케이크로 채웠다. 


맛 < 비쥬얼 인 디저트

진짜 아보카도랑 싱크로율 100퍼센트넼ㅋㅋㅋㅋㅋ


이 디저트가 엄청 인기있어서

보통 일찍 품절된고한다.

다음은 밀푀유 하모니

세등분으로 나눠서

한입에 넣어줘야 제맛을 느낄수있다.


한입으로도 아주 충분했다.

디저트로 배부를수 있어요

쪼그만게 아주 배가 알차게 부르네요 ㅋㅋㅋㅋ

다음은 집으로 포장해왔던 ‘작은선물’

우나스에서 포장이 되는 디저트가있고 안되는 디저트가 있는걸로 알고있다.


이건 진짜 이름그대로 작은선물인듯.

딱 한입먹고 아~이런맛이구나~했던맛


설명하기 어렵다 ㅠㅠ


그냥 디저트가 너무 예뻐요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금 12:00-20:30

토-일 12:00-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