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방배 카페골목] 방배동 힙한카페 커피대통령 '커피 프레지던트' : coffee president

​방배 카페골목의 끝자락에 있는 커피프레지던트.

롯데 캐슬 아파트에 싸여있어서 카페가 없을것 같은곳에 위치하고있다.

근데 이런 힙한 카페가 숨어있다니..!!

​카페앞에 이렇게 주차공간도 있다.

사실 차가 없을때가 더 드물지만

그래도 카페앞에 주차공간이 있다는게

큰 장점인것같다.

​가게 앞부터 힙한느낌 가득가득

​이분이 바로 커피대통령 인가보다ㅋㅋㅋㅋ

  

​카페 외관

​테라스 자리도 있다.

영업시간


월-토

10:00 ~ 24:00

10:00 ~ 23:00​

​카페 내부 및 인테리어_1

​​카페 내부 및 인테리어_2

​​카페 내부 및 인테리어_3


카페 노래도 상당히 힙한 음악들인데

선곡을 잘하시는것 같다.


가끔 오 이거 괜찮은데? 하면서

노래검색 하게된다는 ㅋㅋ..


공부하는러 오기보다는 

노트북으로 작업하는게 훠얼씬 어울리는 카페

​커피 프레지던트 메뉴 및 가격

브랜드에대한 모든게 담겨있다!

매달 하나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월간지? 잡지 '매거진 B' 도

한쪽 끝에 놓여져있다.


​우리도 흔히 알고있는

파타고니아, 로렉스, 무인양품, 나스 등으로 

친근한 브랜드들이 많은것같다.​​

​오늘도 역시 '따뜻한 아메리카노'


커피대통령 답게 맛도있는데 심지어 빅사이즈..

사이즈에 한번 놀랬음 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 참, 포스팅하다가 알게된건데

이태원 경리단길 쪽에도

2호점이 생겼다고 한다.


힙스러운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