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resh./2018_newyork

[뉴욕여행] 알로노매드 호텔 스카이뷰(arlo nomad hotel)

2018.07.04

New york.
알로 노매드(Arlo Nomad) 호텔



에어비앤비 체크아웃 후 알로노매드로 이동!


인스타에서 엄청 핫한 뉴욕호텔

나도 여기 사진보고 꽂혀서 예약했다.

마지막날 조용히 혼자만의시간을 가지고싶어서 생각할겨를없이 예약한곳ㅋㅋ

입구에 들어오면 오른쪽에는 안내데스크, 왼쪽으로는 매점같은곳이 있다.

매점에는 간단한 빵과 스낵,음료같은걸 파는데 체크인시 거기서 쓸수있는 할인쿠폰을 준다.


그리고 체크인시 75달러의 디파짓(보증금)을 카드결제해야하고

호텔 영수증은 예약할때 입력했던 이메일로 날라오는 시스템이다. 

​택시기사님이 찾아줬다. ㅋㅋㅋㅋ 

위치는 미드타운 한인타운쪽이고,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이랑 엄청 가깝고 교통도 좋다!

안내데스크에서 일하는 스텝분도 엄청 친절했다.

아침10시반쯤 가니  아직 체크인시간이 아니고 방 청소중이니 준비되는데로

전화나 메일 준다고하여 짐맡기고 돌아다니려고 나왔다.

여행객에게 시간은 금이라우ㅜㅜ..


한 두시쯤 전화와서 체크인하러 고고!

짐을두고 체크인키 받아서 올라가있으면 벨보이가 짐가지고 띵동띵동 해준다ㅋㅋ

28층으로 배정!!​

​<호텔 내부_1>

​<호텔 내부_2>

​<호텔 내부_3>

뷰가 진짜 최고 ㅠㅠ

​<호텔 내부_4>

룸컨디션은

일단 캐리어 큰거 하나를 펼치니 공간이 없어졌다..

침대에서만 놀아야함ㅋㅋ

하지만 엄청 깨끗하고 쾌적한게 마음에든다

<호텔내부 동영상>

  

​바로 이사진을 위해 달려왔지....ㅋㅋ

  

호텔에서 출출할까봐 사온 머레이베이글

에브리띵 베이글에 스칼리온치즈크림+연어​조합

진짜...너무맛있다.....

개인적으로 에싸베이글이나 브루클린베이글보다 훨씬맛있었다....

또 생각나는맛!!!!

  

​옷갈아입고 나가기전에 다시한번 찰칵찰칵

그림이햐.....너무마음에들어....

여기서 찍은사진이 뉴욕여행 통틀어서 제일많은듯... 

역시 컵라면으로 하루마무리 ㅋㅋㅋㅋㅋㅋ

한인마트(H마트)랑 도보5분정도? 되게 가까워서

이것저것 사와서 먹었다.


----------------------------------------


너무좁은게 단점이지만

그걸 다 잊게해주는 뷰와 호텔위치, 그리고 깨끗함에

나름 만족했던 숙박이었다.


엠파이어 전망대 티켓을 샀었지만

굳이 갈 필요를 못느껴서

못쓰고 돌아왔다.. 


여기에 있던 하루내내 너무좋았음...... :-)

타입랩스로 촬영한 해가 저무는 맨하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