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ything_J

마켓컬리 추천인 100deal, 신규가입 꿀팁 (100원딜 / 5,000원 할인)

추천인 : 100deal 가입시 등록 

(가입시 추천인 입력해야 5,000원 할인혜택 받을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애용하고있는 마켓컬리 포스팅입니다 ㅋㅋ

서포터즈는 아니지만..^^

처음엔 저만 마켓컬리 이용하는줄알았는데 꾸준한 마켓컬리 샛별배송 광고와 100원딜 때문인지

요즘엔 주변에서 마켓컬리 가입 안한 친구들을 보기가 더 어려운것 같아요.

호옥시나 아직 가입안하신분들 있으면 신규가입혜택 완전 짱짱하니 꿀팁 챙겨가시라고 폿팅 합니다!

 

원래 샛별배송때문에 마켓컬리를 선호했는데 요즘 이마트도그렇도 거의다 새벽배송으로 진행되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럼에도 제가 사용하는이유..!

일단 상품자체가 깨끗하고 몸에 해롭지않은 유기농제품들이 많아요.

그리고 회사 점심으로도 거의 도시락을 먹기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요즘같이 포장용기가 쏟아지는 코로나시대에 친환경인 올페이퍼챌린지를 시행하여

웬만하면 동네슈퍼 가는거 아니면 마켓컬리를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믿고 사는 마켓컬리가 되어가는듯요,

신규회원 첫번째 혜택 - 100원딜

100원딜때문에 회원가입할정도로 이미 유명하죠, 홍보도 엄청 많이하구요.

매번 100원딜 품목이 조금씩 바뀌는데 100원딜 원하는게

나오면 그때 가입할거라고 기다리고있는 친구들도 있어요ㅋㅋㅋㅋ

근데 정말 괜찮은 상품들을 딜에 내놓기때문에 가입할수밖에 없는 ㅠㅠㅠㅠ

신규가입할때 쿠폰이나 적립금을 많이 챙겨줘서 진짜....잘 이용하셔야해요!!ㅋㅋㅋㅋㅋ

 

신규회원 두번째 혜택 - 무료배송

솔직히 배송료 채우느라고 이것저것 담고 예산뛰어넘고 필요없는물건사고 그렇게되는뎈ㅋㅋ

하나만사도 무료배송,

 

신규회원 세번째 혜택 - 한달동안 5%적립 + 무료배송

요즘 뭐만사면 2만원이상은 채우게되는데

5%적립 완전커요,

지금 저는 0.5%에 4만원이상 채워야하는데 흑흑 

신규회원혜택 부럽습니다 ㅋㅋㅋ

 

신규회원 네번째 혜택 - 친구초대시 적립금 5천원!

회원가입시에 추천코드를 꼭 넣어줘야하는 이유!

매달하는 이벤트인데 추천인아이디 100deal  적고 가입후 첫주문을 완료하면

추천받은사람과 추천한사람 모두에게 5,000원의 적립금이 들어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규가입시 뽕뽑을수있는 혜택을 알아보았구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9월 한달동안 주문한 마켓컬리 상품들 / 추천 비추천 후기를 담아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 현재 진행중인 100원딜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