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ything_J

신세계백화점 레드 vip 등급됐어요! (혜택정보 - 멤버스바 메뉴 포함)

신세계백화점 레드등급 혜택의 모든것

(멤버스바 메뉴 포함)


돈 아껴야지 싶을때 꼭 이런문자가 오더라구요.

헿....

VIP혜택중에 멤버스바는 나름 잘 사용했었는데

기회가되어서 전체적인 혜택은 뭐가 있는지 알아보았어요.

일단, 신세계 VIP 선정 기준이예요.

신세계백화점 VIP는 생각보다 되기 쉬워요.

20~30대 젊은층을 공략하기위해 VIP기준을 확 낮춰버렸거든요.

그게 바로 레드등급이예요.

선정기준을 알아볼께요.



레드등급의 기준은 총 3가지예요.

1. 연간 금액 400만원 이상 (구매일수 연 24회 이상)

2. 분기 구매금액 200만원 이상 (구매일수 1회 이상)

3. 분기 구매금액 100만원 이상 (구매일수 6회 이상)



세가지중에 하나만 해당되면 되구요,

첫번째는 연간 구매금액으로 판단하는거기때문에 2019년 2월1일부터 2020년 1월31일까지 이용할수있고

두번째와 세번째는 분기별로 선정을 하기때문에 혜택기간도 선정후 3개월로 제한이 있어요.

저는 2,3번에 해당하기때문에 6/5부터 9/9까지 혜택을 받을수 있네요.

선정기준을 알아보았으니 이제 혜택을 볼께요.

VIP등급의 대표적인 혜택이예요.

정상상품 5%할인, 신세계 멤버스바 전점 이용, 3시간 무료주차(1개지점에 한해), 신세계 아카데미 할인혜택

이렇게 있는데 어차피 갖고싶은건 할인도 안되고.... 저희언니는 신세계 아카데미도 가끔 이용하더라구요.

구경해보니 정말 괜찮은 클래스들이 많았어요.

임산부 요가부터 아이와 함께할수있는 클래스들도 많았고

1회수강할수있는 쿠킹클래스, 커플이 같이 할수있는 클래스 등이 있구요,

클래스 종류는 아래 링크에서 볼수 있어요.

▶신세계 아카데미 바로가기

찾아보시면 종류가 엄청 많은데 생각보다 수강료가 너무 괜찮더라구요.

주말시간에 제가 하고싶었던 클래스들은 이미 접수마감....ㅋㅋㅋㅋ

시간만 있으면 수강하면 좋을텐데 ㅠㅠ 직장인인 저에게 가장 유용한건 역시

신세계 멤버스바인것 같네요 ㅋㅋㅋㅋ

월 10회 음료 이용권 (1회에 2잔까지)라서 1주일에 1번 백화점가도 다 못씀ㅋㅋㅋㅋ

아주 충분해요.

지점마다 위치는 다르지만 신세계 강남점은 5층, 7층, 9층에 위치하고있어요.

(멤버스바 마지막 주문은 폐점 30분 전!)

신세계 강남점의 메뉴예요.

가끔 당땡길때는 아이스티, 아니면 아메리카노랑 라떼를 많이먹는편인데

샷추가가 무료로 제공되어서 라떼에 샷추가했더니 꼬수운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뒤로 라떼먹을때는 꼭 샷추가를 해서 먹어요.

커피가 진한편이 아니여서 샷추가 추천드려요

따란, 진짜 꿀혜택이예요.

사람은 많지만 백화점 갈때마다 기분좋음ㅋㅋㅋㅋ

아, 원래 플라스틱컵이었는데 얼마전에 가니까 일회용품 제한으로 종이컵으로 바뀌었더라구요.

빨대없는 컵뚜껑으로 제공이되는데 종이빨대 요청시 제공해준다고 해요.

멤버스바 외 혜택들도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많은 혜택이 있지만 사용할일이 있을까 의문이 들기도....ㅋㅋㅋㅋㅋ

연장기준은 선정기준과 똑같아요.

진짜 신세계는 거의 스타벅스급으로 고객유지 잘하는것 같아요ㅋㅋ

신세계 VIP 혜택은 여기까지구요,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포스팅마무리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