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ything_J

마켓컬리 추천상품 & 신규가입 혜택 (추천인 100deal)

Market Kurly 추천상품 (추천인 아이디 '100deal')


안녕하세요 제이예요 :)
마켓컬리 이용한지 벌써 2년 반이 넘었네요..ㄷㄷ
그동안 실패한 상품도있고 아직도 꾸준히 주문하고있는 상품들이 있는데요,
괜찮았던 상품들 그리고 생각보다 실망했던 상품들에대해서 나눠보려고해요.

첫구매 100원딜과 추천인적립금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거의 컬리 전도사라고....
그만큼 아직도 열심히 이용중이랍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마켓컬리 배송옴...)

아직 이용하지 않은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게요 :)
마켓컬리는 첫구매 혜택이 완전 짱짱하거든요!!
놓치지 마세요!

 

가입시 추천인아이디100deal ​을 입력하시면
추천한사람과 추천받은사람 모두 5000원의 적립금을 받을수 있어요.

첫구매시에만 이용할수있는 100원딜도 있구요, 
첫구매시 무료배송 그리고 한달동안 무려 5%적립금이 쌓여요!

따하..내가 가입했을때보다 훨씬 좋아졌으...

▼▼▼여튼..현재 진행중인 100원딜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용▼▼▼


신규회원 분들은 혜택 꼬옥 챙기세요!  

이어서,
마켓컬리에서 반찬시켜서 드시는분들도 많던데
저는 반찬은 안시켜먹어요..왜냐하면 가격대비 만족도가 낮았그든요....

유기농상품들이 많아서 깨끗하고 좋은재료 고르고 싶을때는 요리재료도 고르구요,
제가 엄청난 빵순이라 거의 빵이 많고..
과일이나 간단한 냉동밥 그리고 야식, 디저트류 위주로 시켜요ㅋㅋㅋㅋ


추천리스트

1.우리밀 통살 치킨까스

-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까스
전혀 안뻑뻑하고 돼지고기보다 훨씬 맛있어서
 저희집 냉장고 재고가 바닥나면 안되는 상품중 하나입니다..

2.포비베이글

- 뉴욕에서 유명한 픽어베이글이 마켓컬리에 있길래 처음에 주문해서 먹다가
훕훕베이글로 넘어갔고 최종적으로 포비베이글에 정착해서 잔뜩 쟁겨놓고 있습니다..
요고또한 없으면 안되는제품, 인기도 많아서 품절이 빨리되요,
왜냐면...증맬루 맛있거든요....ㅋㅋㅋㅋ ​

3.빵 (교토마블, 비건샌드위치, 무화과깜빠뉴 등..)

- 원래 좋아했던 교토마블 데니쉬빵..100원딜에 데니쉬빵이 있어서 가입했었다죠
입에 들어가는순간 사르르 녹습니다 녹아요..ㅋㅋㅋㅋ
그리고 건강한빵 드시고싶으신분들?
여기 건강한빵이 많더라구요. 비건샌드위치도 팔고..
(제 입맛엔 아니지만..비건인것 치고는 맛있었어요..)

4. 과일 및 디저트

- 과일이 깨끗하고 품질도 괜찮아서 손님올때 많이 시켰었어욬ㅋㅋㅋ
디저트도 살시간 없으니까 새벽배송시키기 좋더라구요.
홍대 유명한 티라미수점인 코만스가 새벽배송이 되니까요....

5. 냉동식품(야식)

- 밥한끼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냉동밥!
그중에서 컬리에서만 나오는 자연듬뿍 시래기밥을 제가 아주 사랑합니데이...
그리고 야식!!!!닭발이나 족발, 핫도그, 피자 같은게 증말 잘나와요...
마켓컬리에서만 제휴되어있는 브랜드들도 있구요,
치킨이 땡기는날..언제든지 꺼내먹을수있게 쟁여놉니다..ㅋㅋㅋㅋ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와서 요것도 추천합니다 :)

6. For kids & baby

- 아이들은 좋은재료 & 유기농식품을 많이 먹여서 그런지
저희언니는 여기서 조카를위한 제품들을 엄청 구입 많이하더라구요.
조카가 조금 더 어렸을때는 퓨레같은것도 많이 주문했었는데
지금까지 꾸준히 주문하는게
무항생제 어린이 한우 사골곰국
딸기주스 (국내산 채소로만든 주스)
조카둥이가 아주 잘먹기도해서 매번 주문한다고해요 :)


 

제가 한참 픽어베이글을 시켜먹느라
정미경키친 달걀샌드위치스프레드를 주문했었어요.
같이먹으려구요 ㅋㅋㅋㅋ

조금밖에 안발랐는데ㅠㅠ...
한방에 끝나버렸더여..
평이 좋았는데 피클이 들어가서 저한테는 안맞더라구요 ㅜㅜ
(피클맛이 또 좀 진했음..)

픽어베이글 또 주문하고
무료배송을위해 껴맞춘 고구마큐브
그리고 한참 맛있게 먹었던 채담카레

채담카레도 맛있어요..!! 추천추천
채소로만든 카레인데 맛은 매콤한게 맛있답니다 :)

아침에 받아서 정리했는데도
드라이아이스가 다 안녹았었어요.
신선함 최고..

제가 추천리스트 1위에 넣었던 통살치킨까스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에도 배송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에 항상 있어야하는 상품..;;;; ​

그리고 한참동안 빵에 발라먹었던 얼그레이 스프레드예요.
썬데이쨈의 얼그레이스프레드를 가장 좋아했는데 마켓컬리에서 팔더라구요 :)

항상 생각하지만 약간 과대포장같기도....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길어서 놀랐던 코만스 티라미수,
홍대 유명한 티라미수입니다 :)

이거 정말 맛있다고 소문났길래 많이 시켜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넘 맛있는데 좀 짜요
집에있는 밥 조금 넣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게 먹을수 있겠네요 :)

제가 최종 정착한 베이글
JMT.....
이제 널 구하러 합정에 안가도 되다니
을매나 좋니...

훕훕베이글입니다.
재료를 아낌없이 넣었는데
와... 쏘 스윗
크림치즈 뽝!!!!무화과가 막 넘쳐나고
그와중에 달고
초콜릿도 뽷! 흘러넘치고
근데 맛있다.....

하지만 칼로리를 생각해서
요즘은 잘 안먹네요 ㅠㅠ
(가끔 초콜릿 베이글은 주문하고 싶다는...)

베이글을 많이 먹다보니 치즈도 꼭 필요해서....주문했더여

체리 700g
체리 좋아횹
신선도 짱

버터링이 생각나서 주문해봤어요.
맛은 걍 쏘쏘..
개별포장되어있어서 조금씩 먹기에 좋았는데
너무 밀봉?이 잘되어있어서 과자까기 어려웠던....
먹어본걸로 만족!

참...배송비채우려고 이것저것 더 사게되는느낌..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캡슐 팔길래 회사에서 내려먹어보려고 주문!

그리고 치킨이 땡겨서
크리스피치킨

이번주에 야식은 너닷!!!!

햄버거 패티가 있어서 수제버거 해먹으려고 주문..ㅋㅋㅋㅋ
(배송비 채우려고..)

계절밥상에서 나온 쪽갈비
아직 우리집 냉동실에 있는 쪽갈비
요것도 곧 먹어보고 코멘트 달도록 하겠습니다 :)

여튼 저번에 환경책을 읽고나니 포장에 대해서도 유심히 보게되었는데
마켓컬리에서 시작한 올페이퍼 챌린지가 눈에 띄더라구요.
(모든 포장재를 종이로)

종이박스 재활용 촉진과 사회공헌을 함께 실현하기위함이라는걸 
알고보니 더 좋아졌어요....ㅋㅋㅋㅋ
이런기업 칭찬해~
자주 이용할래용~

그리고 한마디 덧붙이자면.. 저 마켓컬리 서포터즈 아니예여...
그냥 애용하는 소비자입니당..

마켓컬리 가입시 추천인 ID 100deal 입력하시고 혜택 챙겨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