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ything_J

마켓컬리 추천인 kjhkjh8826, 신규가입 꿀팁 (100원딜 / 5,000원 할인)

추천인 : kjhkjh8826 가입시 등록 

(가입시 추천인 입력해야 5,000원 할인혜택 받을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애용하고있는 마켓컬리 포스팅입니다 ㅋㅋ

서포터즈는 아니지만..^^

처음엔 저만 마켓컬리 이용하는줄알았는데 꾸준한 마켓컬리 샛별배송 광고와 100원딜 때문인지

요즘엔 주변에서 마켓컬리 가입 안한 친구들을 보기가 더 어려운것 같아요.

호옥시나 아직 가입안하신분들 있으면 신규가입 꿀팁 챙겨가시라고 폿팅 합니다!

먼저 샛별배송으로 엄청난 홍보를 하는데 이부분이 마켓컬리를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만족스러워하는 부분이예요.

그래서 이부분에대해서는 절대고집을 하는듯!

저녁 11시전날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7시전에 도착하는 시스템이예요.

정말...일하는분들 입장에서는 쉴시간 하나없이 일할것만 같지만 그래서 고객 만족도가 높은건 사실이예요 ㅠㅠ

서울, 인천, 경기지역은 주7일 그 외 지역은 주6일 샛별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토요일에 주문해놓고 당연히 월요일에 올줄 알았는데 웬걸 일요일에 와있는거있죠 ㅋㅋㅋㅋㅋ


신규가입 첫번째 혜택!

바로 100원딜~!!

인터넷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100원딜 광고를 보셧겠죠???

정말 괜찮은 상품을 100원이나 3,000원에 구매할수있다는것,

이건 7월 10일기준으로 진행했던 품목이구요,

딜 품목은 매달 바뀌는것같아요.

마켓컬리 바로가기 클릭◀

위에가 마켓컬리 링크니 여기에서 확인하시면 되요 ㅎㅎ

100원딜 상품은 가입후 3일이내, 이벤트 상품 외 1만원 이상 주문할때 구매가 가능해요

저는 100원딜 뭘로했더라...기억안남.....ㅋㅋㅋㅋㅋ

여튼 3일이라는 시간에 쫒겨 헐레벌떡 주문했었어요ㅋㅋㅋㅋ

여튼 어차피 마켓컬리 사용할 분들이시라면 첫구매혜택 꼭 챙겨가세요!


그리고 신규가입 두번째혜택! 추천인 이벤트예요.

매달하는 이벤트인데 추천인아이디 kjhkjh8826를 적고 가입후 첫주문을 완료하면

추천받은사람과 추천한사람 모두에게 5,000원의 적립금이 들어가요.

서로 윈윈인거죠

그리고 첫주문시 어떤상품을사도 무료배송!

사실 배송때문에 무료배송기준인 40,000원을 열심히 채우고있는데

가끔 20,000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쿠폰을 준다지만

가끔 배송비내면 조금 아쉽더라구요 ㅠㅠ

할인받는것보다 무료배송혜택이 더좋아......ㅋㅋㅋㅋㅋㅋ

한달동안 결제액의 5%적립과 무료배송!

이것도 참 매력적이죠...ㅋㅋ

마켓컬리가 소비자들마음을 너무 잘알아요

무료배송혜택은 2만원 이상 주문했을때니 이부분 꼭 확인해주시구요.

소비자들을 저격하는 이벤트들도 많이 진행하고있어요.

7월에만 벌써 이렇게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매달 매일 다른 이벤트가 진행되니 자주 들어가서 보게되요 ㅋㅋ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규가입시 뽕뽑을수있는 혜택을 알아보았구요

다음 포스팅엔 제가 자주 주문하는 상품들, 추천하는 상품들 그리고 1년6개월간 마켓컬리를 이용하며 느꼈던

장점 그리고 단점 모두 조금씩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추천인 kjhkjh8826 적고 혜택 받읍시다용 (끝까지 홍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