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ything_J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추천링크통해 가입하고 네이버페이 5,000원 받기 (+해지방법 / 티빙 이용권 무료)

 

좋은정보 공유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제가 가입해서 사용중인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사실 서비스가 출시되었을때 릴레이이벤트가 있었는데
그때는 관심 1도 없었다는....ㅋㅋㅋㅋ
그래서 당연 가입안했죠..

​근데 생각보다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하는게
적지않단말이죠!!??
생각보다 충성고객이었음..

네이플러스멤버십의 가장 큰 혜택은 쇼핑할때마다 최대 5% 적립
그리고 추천링크로 가입시 네이버페이 5,000원 즉시 적립해준다는데
안할이유가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 (+추천링크)

네이버플러스멤버십 가입하실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여기 통해서 가입하시면 네이버페이 5,000원이 즉시 적립되니까
꼭 참고하세요!
(최초가입시에만 적용됩니다.)


*초대링크를 통해 가입시 유의할점

피추천인이 멤버십 가입 후 일주일 내 해지할 경우, 추천인, 피추천인에게 지급된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1.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 네이버를 통해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상품/서비스 중 결제하기 페이지에 
페이 플러스 아이콘이 붙어있는 주문에 대해 적립

멤버십 미가입시 기본 1% 적립
-> 0~20만원 쇼핑시 + 4%, 20만원 초과시 +1%

​2.매월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 제공
(티빙, 웹툰·시리즈, 시리즈온 영화, 콘텐츠 체험팩 중 선택)


세상에 저 윤스테이보려고 티빙 결제했는데..
기존에 티빙 구독해서 보시는분들!! 티빙 한달 구독료가 7900원인데 
멤버십플러스 가입해서 무료로 이용하는게 훨씬 저렴해요!

네이버쇼핑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멤버십현황을 자세히 볼수있어요.
멤버십 혜택으로 +4% 적립중 을 클릭하면
더 자세한사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적은포인트같지만 4일만에 쌓인거예요 ㅎㅎ
네이버쇼핑 자주 이용하시는분들에겐 확실히 넘나 좋은 서비스일것 같아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모바일/PC)
한달 무료이용기간이 지나면 이용료 4900원 결제 가 되는데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이 서비스는 네이버쇼핑을 자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만 좋은 서비스일것같아요.
이용료만큼 뽕빼지 못한다! 하시면 과감하게 해지하세요 ㅎㅎ
참고로 저는 해지했다가 이용료내고 현재도 이용중이예요..ㅋㅋㅋㅋ

해서, 멤버십 해지하는방법!

방법은 모바일 / PC 같아요.
nid.naver.com/membership/my
위 링크 클릭!

1. 설정버튼을 누르세요.

2. 최상위에있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3. 가장 밑에 해지하기버튼 클릭시 멤버십 해지

간단하죠?
한참 찾다가 포기하지마시고
해지하는것까지 알아두면 좋을것같아요.

다시한번! 가입시 추천코드

UV0BNB안했으면빨리해

입력시 네이버페이 5000원 적립되니 혜택 꼬옥 챙겨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