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밤일마을 예쁜카페, 카페 자호(cafe zaho)

안녕하세요. 밤일마을에 새로생긴지 얼마안된 카페 자호에 다녀왔어요.

광명에 이렇게 예쁜카페가....당장 가야했죠, 아직 포스팅이 많이 올라오지는 않았더라구요.

좋은건 널리널리 알려야하니까요, 재빨리 포스팅을 합니다.


운영시간

매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월요일 휴무이니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아무래도 차를가지고 방문해야하는 위치라그런지 오픈시간이 늦은편이네요.

카페는 밤일마을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 자호

카페 문부터 너무 예뻐요.

입구부터 딱 보여요.

너무너무 예쁘기 때문이죠 ㅋㅋㅋㅋ

여기 넘 오고싶었어....

여기가 바로 포토스팟이예요.

날씨도 진짜 좋아서 사진이 너무 잘나오더라구요.

4월되니까 날씨 확풀렸어요~봄이예요 봄!!

짝궁 열일.... 완전 건졌당

​이쯤되면 포토스팟 인정이죠 ㅋㅋㅋㅋ

방문하는 사람들마다 멈춰서 사진찍기..

귀염귀염 귤나무도 있구요,

카페내부도 굉장히 깨끗하게 되어있어요.

굿굿....

이런카페 차리고싶을만큼 하나하나가 다 취향저격이였어요.

윗층도있고 공간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테이블도 많고 앉을자리도 많고,

아직 많이 몰라서인지 붐비지는 않았어요.

진짜 이카페....앞으로가 기대되요. 분명 엄청나질거라고 예상합니다.

곧있으면 웨이팅 생길수도....

밤일마을가려면 차가 있어야하는데 벌써부터 꾸준히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디저트 종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마들렌은 흑임자, 마스코바도피칸, 페레로로쉐 이렇게 3가지인데

종류별로 먹고싶었어요....

다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결정장애 올만큼....

요즘 마들렌을 굽는 자로써 도전의식이 생기네요 ㅋㅋ

메뉴 및 가격

카페자호의 메뉴 및 가격이예요.

여기가 밀크티랑 아인슈페너가 맛있다고해서

밀크티1잔, 아인슈페너1잔, 바닐라까눌레, 흑임자마들렌, 마스코바도피칸 마들렌

을 주문했어요.

주문후 다시 카페구경..

​진짜 카페인테리어에 감탄했어요 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인스타갬성도 있구요.

사진 한 100장은 찍은듯

인스타에서 유명한 카페들 찾아가면 사실..

사진은 예쁘게 나오기는 하나 굉장히 자리가 불편하고 맛이 그냥 그랬던곳이 많았는데

여기는 맛도있고 소리도 웅성웅성 울리지않아서 너무좋았던 곳이었어요.

​아까 그 1층에서 계단만 조금 올라오면 또 테이블이 많아요.

딱딱해보이지만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이었어요.

​너무예쁘게 나왔죠,,

포크도 그렇고 정말 센스 짱인듯..

아인슈페너 (6,0)

내방에 유명한 아인슈페너집만큼 여기도 엄청 훌륭했어요.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아메리카노파지만 여기서만큼은 아인슈페너를 주문하겠어요.

바닐라 까눌레(2.5)

속이촉촉한 바닐라까눌레

이것도 맛있었어요.

디저트들 다 평균이상이였어요.

흑임자 마들렌 (2.8), 마스코바도피칸 마들렌 (3,0)

흑임자도 저는 사실 엄청 달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밀크티랑도 잘어울리고 빨리 안질리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안그래보이지만 저 디저트에 엄청 엄격한 사람이예여..

맛없으면 맛없다고 100번말하는 스타일....ㅋㅋㅋㅋㅋㅋ

마들렌에 꽂혀져있는 저것의 정체는 뭘까요?

바로 메이플이래요 ㅋㅋㅋㅋ

​어떻게 뿌려야할지 몰라서 대강 이렇게....해서 먹었답니다.

마들렌자체가 그렇게 달지않아서 메이플시럽이랑도 너무 잘어울렸던것 같아요.

투머치하지 않아서 좋아요!

블렌딩 밀크티(6,0)

밀크티는 그냥 밀크티와 블렌딩 밀크티가 있는데

블렌딩 밀크티가 덜 달다고해서 주문했어요.

그냥 밀크티는 또 어떨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짠, 밤일마을 데이트로 완벽했던 카페 자호였어요.

이제 광명카페는 여기로 갈듯....합니다

짝꿍도 마음에 들어했다구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