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샤넬 카드홀더 캐비어 은장, 인천공항 면세점 구입

안녕하세요!

어느날 잘쓰고다녔던 카드지갑을 보는데 왜케 고생한것같은지....

그래서 이번에 여행다녀오면서 샤넬 카드지갑을 구매했어요.

사실 시내면세점에서 구입하는게 제일 편리해서 재고확인차 전화해봤는데

면세점에서는 인천공항 제2터미널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인천공항 샤넬매장은 제2터미널밖에 없어요, 제1터미널은 없음!)

샤넬 고객센터 080-200-2700

샤넬은 면세점이든 백화점이든 샤넬고객센터에서 모두 관리를 하고 있어요.

재고문의가 필요할경우에는 무조건 샤넬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제가 봐둔모델은 클래식이예요.

찜해놨던 아이는 전국품절이래서..ㅋㅋ무난한 클래식으로 갔네요.

제2터미널 재고가 다 빠지면 구입못하는데 어떡하지...했지만

운에 맡기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없으면 못사는거지뭐 이런배짱?

출국날이 되어서 샤넬매장에 들렸는데 매장도 꽤나크고 수량이 있어서 겟할수 있었어요.

환율이 갑자기 치솟고 있어서 약간 맴찢..

램스킨은 가죽이 부드럽고 더 예쁘지만 잔스크래치가 너무 잘나서 관리하기 힘들어요.

그래서 저는 무조건 캐비어로!!

시내면세점은 모든항공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갈수있기때문에 항상 수량이 빨리 빠진다고 보면 된대요.

그에비해 제2터미널 면세점에있는 샤넬매장은 수량도 여유롭게있고 종류도 많다는..

시내면세점에 상품이 없다면 제2터미널 추천드립니당!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개봉했어요 ㅋㅋㅋㅋ

이런거 못참겠...

까멜리아 너무 예뻐요 ㅜㅜ

취향저격..진짜 다른브랜드들에 비해서 포장도 제일 예쁜것 같아요

샤넬은 가격이 계속 오르니 이미 올랐지만 더 오르기전에 사기 잘했다며

자기합리화를 하구요 ㅋㅋ

개봉하자마자 여행내내 막 들고 다녔는데 역시 캐비어,

스크래치 안나고 튼튼하더라구요.

넘 예쁨....

저는 은장을 좋아해서 캐비어 은장 구입을 했는데

면세점에는 은장 금장 둘다 있었어요.

젊은사람들은 은장을 선호한다는데 역시 사람보는눈은 다 똑같은것 같네여

이번 카드지갑도 잘 들고다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