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인천공항 제2 여객터미널 한식 손수헌

안녕하세요. 인천공항에서 비행기 타기전에 들렸던 한식당이예요!

위치는 제2터미널 면세점 인도장 반대편에있구요, 인도장으로 가는길에 거쳐갈수밖에없는 위치에 있어요 ㅋㅋㅋㅋ

여행가기전 마지막으로 한식으로 배를 뽝! 채워줬답니당

면세점 인도하면서 바로 점찍어둔곳이예요 ㅋㅋ

(마티나라운지 맞은편)

토요일아침이라 그런지 면세점쪽은 정말 북적북적했는데 그나마 식당은 낫네요ㅎㅎ!!

제2여객터미널 자체가 깔끔해서그런지 식당도 깔끔한편이예요.


​메뉴 및 가격

메뉴가 보이시나요?


한우육회, 돌솥불고기, 나주곰탕, 소고기육개장, 황태해장국 이렇게 5개의 메뉴가 있구요

가격은 12000-15000원 선이예요.

저희는 소고기육개장과 돌솥불고기를 주문했어요.

먹자타임><

돌솥 불고기(13,000)

사진 그대로고 음 나름 괜찮았어요.

밑반찬도 맛있었음 ㅋㅋㅋㅋ

목막힐까봐 국도 따로나오구요.

하디만 제가시킨 육개장이랑 같이먹으면 꿀맛ㅋㅋㅋㅋ

소고기 육개장(12,000)

오 너무 자극적이지않아서 맛있었어요

딱 제취향

보통 식당에서는 자극적인맛을 더하고 막 그럴텐데 오히려 손수헌은 그렇지않아서 먹고나서도 속이 편했던것같아요.


아침으로 완전 잘먹었던날ㅋㅋㅋㅋ

다음에 또 공항에서 식사할일이 생기면 손수헌으로 갈것같아요! (라운지를 안간다는 전제하에ㅋㅋ)

속도 든든히 채우고 떠나야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