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강남본점 - EGG DROP (에그드랍) 후기

@에그드랍


안녕하세요 :-) 

저녁먹고 약간 더 채워주고싶어서 고민하다가

근처에 있던 에그드랍에 들렸어요.

낮에 들리고 싶었던곳이었는데 이렇게 야식?겸해서 들릴줄이야 ㅋㅋㅋㅋ

#강남본점 #에그드랍 #에그드랍강남본점 #EGGDROP #eggdrop

저는 강남점에 갔는데 여기가 본점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 처음에 사진보고 꼭 먹어보고 싶었던곳인데

요즘 여기저기 많이 보이더라구요.  또 창업 열풍인가....

음..내가 여기를 어디서봤지 인스타에서봤나..??

900원 추가시 갈릭버터브레드로 업그레이드 가능해요

저는 투머치 일것같아서 일단 패~스

새로생긴만큼 굉장히 깔끔쓰하죠

밖에서 주문하면 되요. 기계로 결제하면 번호표가 나오고 만들어줍니다~

자리는 밖에도 있고 안에도 있어요.

오늘은 사람들이 그래도 있군!

메뉴판은 여기에있어요.

아보홀릭이 스페셜메뉴라길래

고민도없이 아보홀릭 선택!!

여기 주문기계로 셀프결제하면되요.

저녁쯤이라서 그런지 샐러드랑 반숙란은 이미 솔드아웃..

 

이 앞에 모형이 나열되어있어요.

다 맛있을것같음....ㅠㅠ

야외 자리가 있지만 실내에 들어가기로!

아까 여기 손님들로 가득찼었는데

아무래도 약간 이삭같은 토스트?샌드위치느낌이라 회전률이 굉장히 빠른것같아요.

실내로 들어가니 이렇게 시럽도 두종류가 있었어요.

설탕시럽, 쓰리라차소스

시럽이 필요할까싶어 일단 기다림!

픽업은 여기서하시면 됩니다

위에 번호판이 떠요 ㅎㅎ

번호표 보시고 가지고오시면됩니당

저는 253번!

노래가 힙해서 미쿡온느낌같다..

253번! ㅋㅋ 제번호였어요

아보카도 샌드위치 받아왔습니다

일단 오늘은 너무 많이 먹었으니 이거 하나만....

토핑은 거의 위에만얹혀져있구요,

안에는 소스랑 뭐그런거??

달짝지근한데 투머치샌드위치는 아니어서 좋았어요.

딱 요런 토스트느낌을 먹고싶었거든요ㅜ

막 인생샌드위치까지는 아니고 그냥 간단하게 이삭토스트먹는것처럼 먹기 좋은것같아요ㅎㅎ

간단한 한끼!!!


다음엔 기본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