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고터 / 파미에스테이션 미슐랭 맛집 @크리스탈제이드

크리스탈 제이드


이번 발렌타인데이때 크리스탈제이드에 방문했던 후기예요.

일단 정확히 말하자면 서울 미슐랭가이드에 선정된곳은 명동에있는 크리스탈제이드 소공점이예요.

3년연속 선정이되었다는데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긴하겠지만 그래도 보통은 하겠지? 싶어서 고터 파미에지점에 다녀왔어요.

크리스탈제이드는 차이니즈 식당이구요, 홍콩에 본점이 있는데 예전에 못갔던게 너무 아쉬웠어요ㅜㅜ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으로 고고

위치는 폴바셋옆에 있는데 폴바셋은 올반옆에있어요 ㅋㅋㅋ

서쪽끝에있는데 폴바셋에 가려서 잘 안보여요.

그옆에 있으니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보인답니다!

폴바셋에 가려져서 한참을 헤맨 짝꿍..

크리스탈제이드 대체 어디있냐며..ㅋㅋㅋㅋ

나까지 헤맬뻔

겨울 시즌메뉴로 굴을 이용한 메뉴도 있더라구요.

굴 못먹으니 패쓰

당일예약은 안되서 15분정도 웨이팅했어요.

파미에는 가게들이 다 깨끗하고 실내에 잘되어있어서 기다릴맛나요 ㅋㅋㅋㅋ

앞에 친절하게 의자까지있음 ㅜㅋㅋㅋ

기다리면서 메뉴를 정했어요.

여기서 한번에 볼수있어서 편함!

 

이정도면 그래도 정갈한편이죠?

자리에 앉았어용 

테이블셋팅-


메뉴 및 가격

 

매장 앞에서 소개되었던 겨울메뉴와 런치코스예요.

런치 구성이 좋은것같아요.

  

다음은 코스A,B,C

  

 

 

저희는 코스보다는 단품이 좋아서 단품으로 시켰어요.


유린기, 비취 게살볶음밥, 소룡포를 시켰는데

한줄로 정리하자면

소룡포 굿 유린기 굿 게살볶음밥 굿반대 ㅋㅋㅋㅋ

짜사이 등장

중식당가면 꼭 나오는 짜사이인데요

저는 짜사이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는 아삭한 식감도없어서인지 그저그랬어요 ㅋㅋ 

요즘간곳들 다 짜사이가 영...

요건 나중에 소룡포랑먹을때 같이먹을 생강!

유린기 (25,000)


배고파서 짜사이몇개 집어먹었더니 유린기가 나왔어용

이건 블로그찾아보다가 맛있어보여서 시킨건데

막상 메뉴판사진은 맛있어보이지가않아서 고민하다가 시켰던메뉴예요 ㅋㅋㅋㅋ

결론은 맛있었어요.

밑에 샐러드가 같이 있어서 살안찔것같은 느낌이었어요.

약간 치킨텐더샐러드 먹는 느낌이었달까

이 위에 뿌려진 고추가 살짝쿵 맵다고했는데 매콤해서 느끼하지도않고 맛있었어요ㅜㅜ

소룡포 (9,000)

소룡포가 제일 좋아효..


이건 8ps 예요.

메뉴판이나 테이블셋팅지에 소룡포 맛있게먹는법이 나와요 ㅋㅋㅋㅋ

그대로 따라드시면 꿀맛

육즙이..흐아 이맛에 소룡포 찾는거죠


딱 제가 좋아하는맛

취향저격

일단 합격!

비취 게살볶음밥 (12,000)

사실 게살볶음밥은 다른곳이 더 맛있어서....

기대에 미치지 못했어요.

심심한듯했으나 소금간은 또 되어있어서 먹다보니 또 짜더라구요 ㅋㅋㅋㅋ

짜장소스랑 먹으면 맛있었을텐데 계산할때 여쭤보니 2000원추가하면 짜장소스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추가해서 더 맛있게먹을걸..하는아쉬움이..ㅋㅋㅋㅋㅋ

 

그래도 싹싹 긁어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맛은 그저그랬지만 싹싹긁어먹었다

잘먹고다녀야죵

주차는 10분당 1000원이고

파미에주차장을 기준으로 3만원이상시 1시간무료, 5만원이상시 2시간무료예요.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