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고터 신세계 강남점 / 브런치카페 @베키아앤누보

안녕하세요! J.JUNG이예요😀

얼마전에 친언니랑 브런치먹으러 신세계강남점에 있는 베키아앤누보에 갔어요.

제가 생각하기엔 고터에 브런치카페 갈만한곳이 생각보다 없어요ㅠㅠ 파미에도 생각보다 실망적이구요,

그에비해 여기는 가격이 쪼꼼 나갔지만 맛있어서 폿팅 고고!!

친구들 브런치 모임장소로 추천추천



위치첨부!

신세계 백화점 6층으로 올라가면 요로콤 베키아앤누보가 뙇 있어요 ㅎㅎ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서 백화점에서 구경하다가

앉아서 커피한잔하고싶을때 잘 들어가게 될것같은느낌..!!!!!!!!

(음식도 있지만 커피/디저트먹으러도 많이 오시는것같아요)

조명 센스

요즘 조명이 너무좋으당..!!

테이블 셋팅-!

자리에 앉았으면 메뉴를 확인해야죵

겨울시즌음료인 치즈폼라떼도 있고,ㅋㅋ

메뉴 볼게 많더라구요.

메뉴 및 가격

 

 

저희는 집에서 아침을 먹고와서

간단하게 블랙누들 파스타1개, 브로콜리 스프1개 그리고 커피를 주문했어요.

아 참, 개인적으로 여기 브런치메뉴는 가격에비해 무난한것같구요,

블랙누들 파스타는 다른곳에서 먹어볼수 없는 메뉴이니

꼭 추천드려요.

계산은 주문할때 하시면 되구요, (선불제)

주문하는 곳에서도 메뉴를 확인할수 있어요.

맛있는 디저트들도 있고!

저는 케익을 먹으려 했으나, 안땡겨서 브로콜리스프로 대체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세종류가 있는데 시그니쳐 커피 2종류만 리필서비스가 되요.

아메리카노 (7,700)

찐하고 맛있음ㅎㅎㅎ

브로콜리 체다치즈 스프 (14,000)

요거는 제입맛에는 괜찮았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고 따뜻해서 속을 뎁혀주는느낌?ㅋㅋ

빵도 줘서 찍어먹으면 맛있움!

블랙누들 파스타 (27,000)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추천추천

크림도아니고 토마토소스도 아니고

약간 샐러드 소스(참깨드레싱)에 면에 들어간 느낌?

좀 독특해요.

안에 해산물이 들어가는데

통통한 새우와 관자(짱맛있음), 오징어 연한부분?

이 있는데 다 너무너무 부드러워요.

특히 요 관자 진짜 맛있음!!

그리고 아메리카노 리필해서 테이크아웃!!!

다음에 친구들만나면 여기 와야겠단 생각이 듬뿍들었어요.

고속터미널 다른곳보다 덜 북적거리구요,

하지만 평일에 퇴근하고오면 닫는다는....

운영시간은 백화점 내부에 있어서그런지

월-목은 7시 20분이 라스트오더라고 하고 8시 폐점이라구해요.

금-일은 7시 40분 라스트오더, 8시반 폐점이라고하니

확인 꼭 하시고 들리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