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광명/소하동] 예쁜 감성카페@라헬의부엌

광명에 새로생긴지 얼마안된 카페가 있는데 너무 예뻐서 포스팅해요

일단 위치첨부!


광명시 소하동쪽에 위치하고있어요.

소하동에 요즘 예쁜카페들이 생기고있는 추세인데 이렇게 예쁜카페가 생겼다니 ㅋㅋㅋㅋ

​이렇게 예쁜 핑크문으로 들어오면

​핑크핑크한 공간이 나와요.

저 원래 핑크돋는거 별로안좋아하는데 이런 심플하고 핑크가 지나치지않은 디자인이라 부담스럽지않고 너무 예쁘게 느껴지더라구요.

주중 낮에 가니 굉장히 여유로움이 느껴지던 카페예요.

​햇빛이 들어서 너무 예뻣던 테이블

햇살에 커튼?까지 매치를 너무 잘한거같아요

이런 통유리 칭찬해~!!

​아직 남아있던 크리스마스트리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쓴게 느껴지죠 ㅎㅎ

​디저트 종류도 쿠키와 케이크가 있어요.

케이크 완전 높음ㅋㅋ

맛있으려나..??궁금하네여

 

​메뉴 및 가격

​원래 여기가 수플레 팬케이크 디저트로 유명하다는데 저희는 배부른관계로 윈터라테랑 모카봉봉을 주문했어요.

​제조중ㅋㅋ

​모카봉봉(6,200)

​윈터라테(6,100)

윈터라테라니 겨울에만 파는메뉴인가? 싶었어요 ㅋㅋㅋㅋ

여유롭던 커피한잔 후 집으로 복귀-

인스타감성의 라헬의부엌이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일요일 14: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이니 꼭 시간 확인하시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