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resh./2019_bangkok

방콕 쿠킹클래스 - 하우스 오브 테이스트(House of Taste) 후기


안녕하세요 :-)

제가 인생팟타이를 만들고 왔습니다!

방콕 버킷리스트중 하나였던게 쿠킹클래스였는데요,

사실 방콕 쿠킹클래스로 가장 유명한 실롬을할까 고민도 많았지만

숙소에서 좀 멀길래 가까운곳으로 찾아봤어요.

구글에서 후기가 좋았던 하우스오브테이스트

찾아보니 후기도좋고 쿠킹클래스 진행하는곳이 너무깨끗하고 예쁘게 잘되어있어서 선택했어요.

빨리하고 빨리끝내고 자유시간보내고싶어서 오전수업으로 선택

(매일 오전 8시반, 오후1시, 오후5시반 이렇게 세타임이 있어요)

QSNCC 1번출구에서 오전 8시반에 집합했어요.

일찍도착했는데 스탭분들이 미리 와계셔서 기다리고계시더라구요

바구니 들고계셔서 알아봄ㅋㅋㅋㅋ

이름체크하고 바구니 나눠주셨어용


LA에서 두명, 캐나다에서 한명 해서 저희포함 총 5명이었어요.

그럼이제 시장투어를 갑니다용

저분이 저희 셰프!!!

시장가서 간단히 섹션소개하고 식재료 사는곳에서 하나하나 재료설명을 해주셔요.

영어도 잘하시지만 한국어도 어느정도 하셔서 불편하지않았어요.

(한국인 친구들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이해가 잘 안되는부분에서는 한국어로도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래도 아주많은 영어를 못알아들었디만....ㅋㅋㅋㅋㅋㅋㅋ

시장온김에 집에서 먹을 맹고도 구입!

맛있는 망고 고르는법도 배우고

유익했습니다 ㅎㅎ

툭툭이타고 요리학원으로 출발!

방콕와서 처음타보는 툭툭이 여기서 탈출이야 ㅋㅋㅋㅋ

바구니 풍성해졌죵~

하우스오브 테이스트 도착했어요

뭔가 생긴지 오래되지않은 느낌으로

굉장히 깨끗한장소였어요.

그래서 넘 마음에들었음 ㅠㅠ

앞치마도 이렇게 걸려있고

요리수업을위한 모든게 미리 셋팅되어있었어요 ㅎㅎ

그새 더워서 물 벌컥벌컥

여기서 저희가 만든 음식을 먹어요 ㅎㅎ

만들고 먹고 만들고 먹고!

나름 인테리어에도 신경쓴것같아요 ㅎㅎ

이건 저희가 시장투어갔을때 샀던 과일들!

옹기종기모여앉아서 수다떨면서 먹었어요

망고스틴 제일좋음

망고스틴 뿌시기

이건 나중에 마늘?빻을때 사용할 도구ㅋㅋ

첫번째 요리!

팟타이예요

재료도 미리 소분해주시고

설명을 막 해주셔요

저는 썰고담만하면 됩니다용ㅋㅋㅋ

다듬은 재료들 뽂아주면?!

팟타이 완성

와 이거 인생팟타이였어요 ㅋㅋㅋㅋ

제가만든게 사먹는거보다 젤맛있어뜸..


첫번째그릇부터 싹싹비웠어요

양이별로 없는것같아서 무시했는데

한접시 싹비우니까 배가 어느정도 차더라구요


안돼안돼...

다음요리

스파이시 레몬글라스 샐러드예요

안에 땅콩같은게 식감이 너무 좋았구요,

작은고추가 맵다는걸 잠시 잊고 두개넣었더니

입에 불날뻔했어요 ㅋㅋ


흥많은 LA뇨자가 그러게 왜 두개나 넣었냐며..

자기는 반개도 안넣었다고 ㅋㅋㅋㅋ

증말 귀엽게 얘기하셨음

세번째 그린커리 재료!!

이것도 맛있었어용

커리먹을때는 밥도주셔서 밥에 비벼먹었어요


아..진짜 너무너무 배부르더라구요


솊이 노!!!!배부르면 안된다며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마지막요리예요


쏘오오오 스윗했던 바나나코코넛디저트예요

코코넛을 베이스로했는데 꿀을 너무 욕심내서넣었나

쏘오오스윗

당떨어질때 생각나는 맛이예요


지금 당떨어졌나?

왜 땡기지..ㅋㅋㅋㅋㅋ

 

예정시간보다 일찍끝나서 자유시간이 길어졌어요!

요리하니깐 시간이 후딱가더라구요

후다다다닥!?!!

이런 이색적인 경험 신청하기 잘한것같다며 

언니가 알아봐줘서 고맙다고 했네용 ㅠㅠㅎㅎ

이제 집에 제하랑 같이있을 저희엄마를 위해

노스이스트에서 여러가지 음식들을 포장해가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