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resh./2019_bangkok

방콕카페 - 세상예쁜 랑수언로드 스타벅스

레몬팜 갔다가 바로옆에 스타벅스 랑수언로드점에 다녀왔어요.

이미 인스타에서 유명하던데, 랑수언로드점이 아시아 최초로 문을열기도하였고 매장이  그렇~게 예쁘다고...

그래서 사람들이 그렇게나 많다고....

해서 구경할겸 아이스아메리카노 씹어먹으러( 너무 더웠어요) 들렸어요.

저도 여기서 인증샷 ㅋㅋㅋㅋ

방콕에도 스타벅스가 꽤나 많던데

다른지점과는 다르게 여기는 입구부터 너무 예쁘더라구요.

스타벅스 고급버전!

깜짝 놀랐잖아요

여기 스타벅스 맞나요?

여기 이국적인느낌에 인테리어 엄청 신경쓴듯

너무 예뻐요!!!

나무로 되어있어서인지 자연적인 느낌도 들고

몰랐는데 리저브매장 이었더라구요 ㅎㅎ

여기에서 파는 텀블러나 굿즈가 예쁘고 종류가 많아서인지 굿즈보러 오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노관심이었네요 ㅋㅋㅋ왜 볼생각도 못했지?

얼음 씹어먹을준비ㅋㅋㅋㅋ

주문판 확인하구 아이스 어메리카노 플리즈~

주문후 다시 구경모드

이날 월요일 1시~2시쯤이였는데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눈치게임 성공한건가??

그래서 사진찍기도 좋고 너무 여유로워보였어요.

야외에 자리도 예뻐서 사람들많을때는 야외자리로가도 좋을것같아요.

스타벅스 시끄러운거만 보다가 넘 여유로워서 인상에남더라구요.

책한권 읽기 딱좋을듯

방콕에 일주일정도만 있었어도 혼자 여유롭게 갔었을텐데ㅠㅠ

숙소로 돌아가야하는 아쉬움

아쉬울때 떠나쟈

해외여행시 꼭한번쯤 가게되는 스타벅스

랑수언로드점으로 가세요 ㅎㅎ!!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