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resh./2019_bangkok

방콕 - 랑수언로드 오가닉 샵 레몬팜 (Lemon Farm)

@오가닉샵 레몬팜


안녕하세요! wwa 포스팅 전에 올렸어야 했는데 순서가 뒤바꼈다는...ㅋㅋㅋㅋ

창마사지와 자스민마사지 스타벅스가있는 랑수언로드쪽에 유기농 식료품점인 레몬팜이 있어요.

저희가족이 오가닉제품들을 좋아하기에 들려봤어요.

여기입니다! 커다랗게 Lemon Farm이라고 써져있어서 랑수언로드 지나가시다가 한번쯤 봤을수도 있어요 ㅎㅎ

내부에는 유기농 재료들로 요리하는 샐러드 차 건강식 등등을 판매하는 레스토랑도 있어요.

저희는 더 안쪽으로!

엄청많죠

이게 다 유기농제품들이라니

약간 고급마트 느낌이예요

마트구경이 제일 재미쒀

제일조하

패션후르츠 잼도 유명하던데

저한텐 그냥 달달한쨈이였어요. 쨈이쨈이지 쨈맛?

ㅋㅋㅋㅋㅋㅋ

그거보다 여기있는 쿠키

레몬팜에서만 파는 쿠키같던데

혹시 담백한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합니다

특히 오트(oat) 쿠키요. (다른건 그냥 쿠키맛이예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다음날 또 들렸거든요 쿠키 사재기하러 ㅋㅋㅋㅋ

남은게 두개뿐이라 그거밖에 못샀지만 10개 사고싶어했던 저희엄마는 쓸쓸히 발길을 돌렸답니다....

평소에는 없으면 없는대로 그냥 갔을텐데 너무 아쉬웠는지 재고없냐고 물어봐달라며ㅋㅋㅋㅋ

귀엽

과일 채소들도 있는데이게 다 건강을위한 오가닉채소라는것.

농약없이 키운건가?한국에서도 오가닉제품이 비싼것차럼 역시나 방콕도 비싼편이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찾아보기로는 외국대사관과 방콕고위층, 외국인들이 주고객이라던데제가 갔을때도 거의가 외국인이었던것 같아요.

과일 채소들도 있는데이게 다 건강을위한 방콕여행와서 많이들 찾는 글라(gla) 샴푸예요.

태국 물이 석회수다보니까 헤어제품과 바디제품들이 유명하다고해요.

그중 가장 유명한게 글라(GLA) 브랜드이구요,

하나에 만오천원이 넘어가니 방콕에선 꽤나 고급제품인것같아요.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후기는 정말 좋더라구요,

저희가 선택한 샴푸는 차콜로지(charcoalogy) 제품이예요.

글라가 이솝느낌이라면 차콜로지는 아베다라고 보시면 이해가 빨라요 ㅋㅋㅋㅋ

갑자기 이해가 확 되죵!?!!

글라의 세컨브랜드라 살짝 저렴하구요. 집에서 썼었는데 괜찮아서 사재기좀했습니당

둘다 천연브랜드라서 좋아요!

비누는 형부꺼!!

글라에서 립크림도 나와서 겟

쌓인다쌓인다

쌓였다..!!

으어어어어

짐정리하려고 쏟아부었더니

장난감인줄알고 좋아하는 울조카님ㅋㅋㅋㅋㅋㅋ

한참을 가지고 노셨음

오가닉 쇼핑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