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resh./2019_bangkok

방콕,치앙마이 여행, 클룩 4G유심 후기/수완나품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 (택시)

요즘 해외여행가면 대부분 유심이나 포켓와이파이를 알아보잖아요,

저는 태국/치앙마이 여행이었고

한국에서 유심을 사서 갈까 고민했는데 방콕유심이 안터지는경우가 빈번하다고해서 현지에서 받는걸로 택했어요.


(바로 교체해서 확인하려구요)


때마침 클룩이라는 사이트에서 8일동안 4600원에 쓸수있는 유심을 발견.

저희가 도착하는 수완나품공항에서 수령가능하고 어른3명 바로 예약했습니다.

TBH100이 충전되어있어서 전화도 쓸수있어요.

전화쓸일이 없다고생각했는데 은근히 썼던것같아요.

그랩택시랑 통화라던가, 예약했던곳과 연락을 취해야하는 경우가 생긴다던가 등등

굉장히 유용하게 써서 추천해드려요.


클룩 링크타고 가입하시면 3500원가량의 할인쿠폰을 받을수있어요.

그냥 회원가입시에는 쿠폰발행이 안되니 꼭 링크타고 가입하셔야해요.

유심구매했던 링크도  공유해드릴께요 :-)


유심구매 링크


픽업시간 10:00am ~ 11:00pm

그외 시간은 수령불가니 꼭 확인하고 예약하세요.

이용후기보니 픽업시간 확인안하고갔다가 못받은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환불해달라는 글들이 많았슴.

수완나품공항에 도착해서 유심찾으러 고고

#수완나품공항유심 #수완나품클룩유심수령장소 #수완나품클룩유심


위치는 B층(지하) 공항철도 Link옆 RC6

이라는데 B층가면 저런 표지판이 보여요.

쭉 따라가시면되요.

클룩말고도 주위에 여러 여행사들이 있어요.

한군데에 사람들이 엄청 바글바글하길래 클룩일까봐 조마조마..

다행히었죸ㅋㅋㅋㅋㅋ


바우처 보여드리니 바로 교체해주셨어요.

손이 진짜빠르세요. 1분도 안되서 유심3개 교체해주신듯ㅋㅋ

여기도 안터지는 유심들로 낭패보는경우가 있다고하여 저는 그 자리에서 인터넷이 되는지 다 확인했어요.

셋다 잘터짐 굿굿

쿠폰북도 주셨당

한국유심도 잘 보관해놔야해요!

한번은 숙소식탁에 꺼내놨다가 언니가 쓰레긴줄알고 버릴뻔했다는....

조심하세용ㅋㅋ

이제 유심도 찾았으니 택시타러 고고

출발부터 엄청났던 짐

9개월 조카랑 같이가려면 이정도는 기본이쥬

밤톨이 맘마가 여기 다있거든요 ㅋㅋ

배틀트립에서 봤던 장면ㅋㅋㅋ

공항 1층에 택시승강장이 있어요.

택시들이 이렇게 번호별로 대기하고있어요.

아무택시나 타면 되냐구요??

노노

가장 오른편에서 번호표를 뽑고 배정된 번호로 가셔서 타시면 됩니다!

공항에서 나왔을때 기준으로 가장오른편으로 가세요.

버튼 누르면

번호표가 나와요.

저는 9번라인에있는 택시로 배정받았어요 ㅋㅋ

이 번호표에는 택시기사의 이름/연락처/차량번호 등의 정보가 나와있어요.

손님보관용이고 혹시 분실물이 있을수도 있으니 만약의 상황에 대비하여 가지고있는게 좋을것같아요.

한참 걸어가서 탔지용

택시 기본요금은 35바트부터 시작 (한화로 1200원 정도?)

제 숙소는 오아시스 스파 스쿰빗31지점 근처였어요.

미터기요금 225바트 + 공항차지 50바트 + 톨비 75바트 해서 

총 350바트 나왔어요.

근데....

400바트 냈더니 엄청 당당하게 거스름돈없다고 뻣대다가 가버리셨네요.

어이없어서 이게뭔가 싶었지만 얼마되지않기에..그냥 말았어요ㅋㅋ

그럼 시작부터 눈탱이맞았던 방콕여행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