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resh./2019_bangkok

방콕,치앙마이 여행준비 - 비행기 예약. 숙소. 마사지 예약하기.

안녕하세용! J.JUNG이예요.

여행기록으로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게되었는데 벌써 세번째 여행포스팅이네요 ㅋㅋㅋ


2월 23~3월 2일까지 일주일정도 언니,엄마,그리고 9개월된 조카와 함께 방콕.치앙마이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언니랑 엄마는 작년 이맘쯤 치앙마이 2주여행을 했고...언니도 방콕 자주가서 두분다 잘 알꺼예여...

저는 방콕 자유여행은 처음이라 처음가는 느낌으로 임하렵니다.


 꼭 셋이 여행가보고 싶었는데 조카가 태어나서야 함께하게 되었어요.

정말 비행기, 숙소부터 레스토랑까지 아기와 함께하는 여행은 신경써야될게 많더라구요.


1.비행기 발권

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열심히 모으고있어서

웬만하면 댄공이용하고 있어요. 서비스도 좋고 국적기라 마음이 편해여......


다구간항공권으로 

인천-방콕

치앙마이-인천

행을 예약을하고


타이항공 편도로

방콕-치앙마이 행을 예약했어요.

(타이항공 평이 좋더라구요.)


치앙마이는 직항이 제주항공이랑 대한항공밖에 없고 

요즘 뜨고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가는곳 플러스 1-2월은 동남아성수기라 비싸더라구요.

거의 유럽가는거랑 비등비등한듯..

하지만 직장인에게 시간은 금이니까여....

시간은 꽉꽉채워서 4일 방콕 4일 치앙마이 할 예정!!

비행시간 정말 알차죠 ㅋㅋ 

진짜 베스트인듯!


2.숙소

저희는 어른3+유아1명이다보니까

원래 뷰좋은 높은층의 호텔을 알아봤는데 아가가 있으면 오픈을 절대 안해준대서....(혹시모를 추락사고)

눈물을 머금고 에어비앤비로 돌렸어요..


지금생각하면 여러모로 에어비앤비가 편할것같아서 오히려 잘된것 같아요.

저는 수영장만 있으면 되고 위치도 나쁘지않더라구요.

후기좋은 숙소를 찾아 예약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사진출처-에어비앤비

사진출처-에어비앤비

 

사진출처-에어비앤비


저희가 예약한 에어비앤비 사진이예요!

과연..기대기대


3. 마사지

태국=1일1마사지 라는말이 나올만큼 식당만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마사지예요 ㅋㅋ

사실 바와스파가 한국분들에게 가장 유명하고 많이간다고해서

다들 하는거 따라하는기 싫어서 살짝 고민했거든요.

근데 다른곳들은 사실 마사지사 복불복이 너무 심한데 바와는 고급스파인만큼 후기가 정말 굿이더라구요.. 

그래서 바와스파 위주로 알아봤어요.


제가 엄청 써칭한 결과 

kkday(10%할인) < waug(와그) < 몽키트래블 < 바와 홈페이지

kkday가 10%할인해서 가장 저렴했어요.

하지만 그만큼 빨리 빠진다는 사실.

지금 1월 말인데 3월3일 예약부터 가능하더라구요.......ㅋㅋ....

하..한달도 더 넘게 남아서 여유좀 부렸는데 진짜힘들게 예약했네요 ㅜㅜ


▶▶▶▶kkday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일단 링크 공유!!!!

kkday는  아예 날짜가 없었구요, 몽키***은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할수 없었어요.

그러다가 와*에서 원하는날짜 원하는시간에 예약되었답니당!!


오히려 중간업체 껴서 예약하는게 더 저렴한데요, 현지가격과 다이렉트로 예약하는게 가장 비싸다고 해요.

중간업체가 풀부킹이라서 예약이 불가능하다면 웹사이트가서 예약하면 웬만하면 되는것같아요.


하지만 가격차이가 은근히 많이나기도하고 바와는 3주전에 해도 풀부킹될 확률이 크니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마사지를 받고싶다면 빨리예약하세요!


그리고 정말 추천해드리고싶은게 있는데

waug(와그)와  klook(클룩)이라는 사이트예요.


마사지뿐만아니라 방콕포함 다른나라 여행 정보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공항 픽업/샌딩과 유심은 클룩에서 예약했어요.

클룩은 바와스파는 없고 그외 유명한 마사지&스파는 다 있더라구요.

정말....여기저기 다 가입해서 쓰는 꿀팁이예요 ㅠㅠ


첫가입시에는 할인쿠폰이 생기구요, 하단에 링크 공유해드릴께요.

(*반드시 할인안내가 나와야 가입시 할인쿠폰이 생겨요)


▶▶▶▶클룩(klook) 홈페이지 바로가기◀◀◀◀


4. 공항 픽업/샌딩 요청

 

클룩에서 예약!

할인 엄청하더라구요.

가격 너무좋음..ㅋㅋㅋㅋㅋ


5. 유심

 

이것도 클룩에서 예약한건데요,

가격 미쳤다리

보자마자 결제했어요 ㅋㅋ

공항에서 바로 유심낄수도있고 직원분이 직접 껴줘서 만족도도 높더라구요.


지금 여러 프로모션중이니 잘 찾아보시고 예약하세요!


여행자보험은 떠나기전에 하기로하고

저는 이정도로 방콕준비 끝!

우왕 씬난다!!


 

 

20대초반에 갔던 방콕사진을 끝으로

폿팅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