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resh./2019_bangkok

대한항공 KE657 / KE668 기내식 및 베시넷좌석 탑승기.

안녕하세요. 방콕 포스팅 시작이예요 ㅋㅋㅋㅋ

인천 > 방콕 KE657

치앙마이 > 인천 KE668


를 이용했습니다.

 

아침비행기였고 겉옷들이 다 짐이기때문에 최대한 가벼운 옷차림으로 출발!

앗, 아기동반일경우에는 셀프체크인이 안되더라구요.

아기 서비스?때문에 승무원이 체크해야해서 줄서서 수속밟아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아기동반여행하시는분들은 꼭 여유있게 출발해주세요

먼저 KE657이예요.

28G,H,I 이렇게 세자리 앉았어요

기본으로 있는 담요와 헤드셋

리모콘은 옆쪽에!

9개월된 조카와 함께해서 미리 베시넷자리로 신청해서 갔어요.

이코노미 맨 앞쪽에 앞에 공간이 굉장히 넓은 베시넷자리가 있어요. 

조카와 처음가는 여행이라 엄청 긴장했는데 덕분에 이런자리도 앉아보네요 ㅋㅋㅋㅋㅋ 

이륙하면 여기에 베시넷을 설치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거의 앞자리는 아이동반좌석이구, 미리신청하는것 추천드려요 :-)

출발!

모니터도 설치하구요,

근데 생각보다 볼만한게 없더라구요ㅋㅋ..

최신영화인데 하나도 안봄..

비행시간 확인용으로만 이용했어요 ㅋㅋㅋㅋ

요게 바로 대한항공 베시넷이예요.

베시넷 신청 기준은 키 75cm에 몸무게 11키로 안짝이어야해요.

9개월인 밤톨이한테 딱!맞았어요 ㅋㅋ

(밤톨인 키 71cm&9kg예요)

그리고 베시넷 신청하면서 아기 기내식도 신청했는데

하인즈에서 나온 퓨레 두통이랑 

아기주스&아기물이 같이 나왔어요!

**참고바람**

어른 기내식은

소고기 면,  닭고기 밥, 해산물요리가 나와요.

셋다 땡기지는 않았지만 해산물요리에 으깬감자?가 나온다고해서 그걸로 선택 

이거 시키기 잘했어요 ㅋㅋ 맛있었어요 

달달한 아몬드 고구마 샐러드랑 짭쪼름한 감자랑 같이먹으니 맛있었어요 ㅋㅋ


기내식 먹을생각이 없어서 인천공항에서 아침식사끝냈는데

거의 디저트스럽게 먹었네용

ㅋㅋㅋㅋㅋㅋ먹는거 앞에두고 손이 안갈수가 없잖아여...


기내식먹고  나온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비행기에서 아이스크림이라니.... 

너무 맛있자냐여..

#태국출입국카드


​출입국카드 작성후 띵까띵까

진짜, 날씨 왜이렇게 좋으닝...

오랜만에 보는 뭉게뭉게 뭉게구름

맨날 앉을때마다 날개만보였는데

날개가 아닌자리는 엄청 오랜만ㅋㅋㅋ

조카도 처음보는 하늘구름에 신기해서 한껏 감상ㅋㅋㅋㅋ

밑에는 그렇게 미세먼지가 심각한데 그래도 위는 맑구나!

짐 다찾고 나오니 오후2시정도 됐어요 :-) 

(짐이 되게 빨리나왔어요)

다음은 치앙마이에서 인천으로 돌아가는 KE668이예요.

치앙마이공항은 시내랑 가까운편인데 요즘 중국인관광객들이 많아져서 여유롭게 시간을 충분히 두고 가셔야해요.

공항 입구부터 짐검사 하고들어가요 ㅎㅎ (안에서 또함)

중국에서도 치앙마이한달살기가 유행하는건가....되게많았어요 ㅋㅋㅋ

아 출국심사할때 입국할때 작성했었던 출입국신고서 카드가있는데 그거 버리지마세요!

출국심사때 필요하더라구요. 저희엄마꺼랑 제하꺼는 호찍게스로 고정을해줬는데 저랑 언니꺼는 빠졌나봐요.

뒤에있던 치앙마이 이미그레이션?에서 다시 서류를받아 작성하고 줄섰어요 ㅋㅋㅋㅋ

당황당황

15분 지연,

올때도 갈때도 지연 ㅠㅠ

이 비행기뿐만아니라 제주항공 등등도 연달아서 지연되더라구요 ㅋㅋㅋㅋ

Gate 7

저게 우리비행기인데 유리창때문에 넘 안보인당..ㅋㅋ

좌석은 28D,E,F 였구요

첫번째로 탑승!

완전..이렇게 깨끗한사진 찍을수있어서 넘 감격이었어요 ㅋㅋㅋ

여기도 베시넷좌석

돌아올때도 갈때처럼 똑같아요.

베시넷 좌석, 아기이유식, 뭐 모니터 시설 등등 똑같음

세상깨끗


저녁비행기였는데 기내서비스 등등 아정말 잠을 잘수가 없었어요ㅠㅠ

잠잘환경이 못됨 ㅠ

좀비모드로 집에 돌아와서야 잤어요 ㅋㅋㅋㅋ

갑자기 미국다녀온거마냥 시차생긴기분..

#대한항공기내식 #대한항공치앙마이기내식 #KE668기내식


기내식은 한국시간으로 4시정도에 나왔구요

위에 부담되지않게 죽, 계란요리, 시리얼중에 선택하시면되요.

시리얼이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대한항공과일식 #대한항공특별식 #KE668과일식


이건 저희언니가 시킨 과일식!

사과 파인애플 바나나

저녁 11시 15분 비행기에 새벽6시전에 도착했구요

예민둥이 조카 밤톨이는 출발전에 잠들어서 도착하고나서 일어났다고 합니당

완전 효자ㅠㅠㅠㅠ

 

이모가 이제 데리고다닐때 겁부터먹지 않을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