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가로수길 에그타르트 @나따오비까 (nata o bica)

안녕하세요! J.Jung이예요.

신사에 저녁먹으러 가다가 예쁜카페가 있길래 주목! 했었어요 ㅋㅋㅋㅋ

기억해놨다가 저녁식사후에 되새김질하며 다녀온 나따오비까 후기예요.

나따 포르투갈어로 에그타르트라는 뜻이고

여기가 바로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를 판매하는 곳이예요.

위치는 나름 가로수길쪽에 있구요,

안쪽골목에 위치하고있어요.


평일 8:00 - 21:30

주말 10:00 - 21:30


외관이 약간 포르투갈/마카오 느낌이 나지않나요??

아시아 넘버원이래서 에그타르트 잘하는곳인가보다 하면서 들어갔어요ㅋㅋㅋ단순단순

모스카텔 와인과 같이먹으면 할인도 되구요.

쑥라떼와 호박크림라떼도 있어요.

쑥이랑 호박 둘다 좋아하는데 과연 맛은어떨지 궁금..

주차금지

No parking anytime..

 

매장 내부예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게해놨죠 ㅋㅋ

약간 이국적인 느낌도 들었어요.

이건 셀럽들의 싸인인가봉가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간듯한 느낌이었구요,

여기도 아시아 No1. 에그타르트!

#나따오비까 #나따오비까메뉴 #나따오비까가격 #에그타르트

티 마시고싶은 분들은 시향먼저 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대망의 에그타르트

이곳에 온 목적이죠!

 

제가갔을때는 8시-9시정도 되서그런지

타르트가 많이 남아있지가 않더라구요.


에그타르트 종류는 위사진보다 훨씬많아요.

사진은 타르트가 남아있던게 별로없어서 생략했구요,


종류는 에그타르트 클래식/라이트, 애플시나몬 에그타르트, 호두에그타르트, 카카오초코타르트 가 있었구요.

역시나 기본중의 기본인 에그타르트 클래식이 NO1.메뉴더라구요.

라이트는 약간 당도가 낮은정도?

제가 갔을때는 호두타르트는 아예 없었으므로

클래식, 애플시나몬, 카카오초코타르트 1개씩 주문했어요.

이건 가격이예요.

낱개로는 2,200

6개와 9개는 box포장이 가능하네요.

굿굿굿

매장입구에도 안내되어 있었던 모스카텔와인이예요 ㅎㅎ

타르트위에 뿌려먹을 시나몬가루랑 슈가파우더예요.

뿌려먹으면 더더 맛있다고 안내가 되어있더라구요.


바로 이렇게!

먹을때는 한방에먹긔

에그타르트 맛있게 먹는법도 나와있어요ㅎㅎ

왼쪽부터 카카오초코타르트, 클래식에그타르트, 애플시나몬타르트예요.

커피는 배불러서 아메리카노랑 카푸치노..!!

하지만 커피는 쏘쏘..

다음엔 단호박라테 먹어봐야겠어요ㅠㅠ

저는 가게에 들어가면 기본메뉴를 꼭 먹어보거든요.

기본을 먹어야 웬지 다른걸 시켜도 될거같고 ㅋㅋㅋㅋ

노컷이라고 하였지만 저는 반입씩 베어물었어요.

겉바속초...

안에가 완전 부드러워요

홍콩여행때 먹었던거랑은 좀 달랐던거같은데

포르투갈의 나타(에그타르트)라는 디저트는 바삭바삭한 페이스트리 위에 커스터드크림이 풍성하게 들어가있어요.

완전 부드럽


NEXT!

카카오초코 타르트

초코맛인데 생각보다 별로 안달아서 좋았어요 ㅎㅎ

애플시나몬

이거진짜맛있어요

추천추천!!!

또먹고싶은맛ㅋㅋ이거먹고 잘골랐다며 막..ㅋㅋ

맛이 그저그래서 시나몬가루를 뿌렸더니 더 이상해졌...

요건 기본 아뭬리카노!

나따오비까 컵이예용 ㅎㅎ

먹는동안 디피가 또 변경되어있더라구요.

티도 팔구,

예쁜 찻잔에

에그타르트 만드는 과정을 나타낸것같아요.

에그타르트!


신사 디저트로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