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루이비통 가방 포쉐트 메티스 블랙 (신세계 백화점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구매한 가방 포스팅이예요~


제가 가방을 좀 험하게 들고다녀서....

좋은걸사도 걸레짝이되는 가방들을보니 마음이 아프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저를 견디어줄수있는 튼튼이 가방이 어디없을까.. 하며 찾다가 정한 가방이 바로

'루이비통 포쉐트 메티스'

예요.

사실 저는 가방구매할때 여러가지를 보는 편이예요.


첫번째. 실용성이 있는가

이거 중요해요. 그저 디자인이 예쁜 가방들을 보게되면 통으로된 가방들이 많던데

저는 수납공간이 잘 되어있어서 데일리백으로 가지고다닐수있는 실용성있는 가방을 선호해요. 

소장용으로 보관해둘게 아니라면요..ㅋㅋ


두번째. 오래두고 사용할수 있는 디자인인가

예를들면 귀여운문양이나 리본같은게 달려있는 디자인이라면 몇살때까지 메고다닐수있을까? 생각을 많이해요.

평범한 직장인이 값비싼가방을 살 기회가 많아봤자 얼마나 많겠어요ㅜㅜ

그래서 유행안타고 질리지않는 색상과 디자인을 고르게되죠.

이 두가지만 염두해두고 구매하면 후회가 안되더라구요.

물론 제손이 마이다스의손이라 ㅋㅋㅋㅋ 빨리 망가지는게 문제지만요....


여하튼, 명품 브랜드들이  혼수철이나 명절마다 가격인상이 되다보니.. 

또 오를까봐 퇴근하고 당장 백화점으로 달려갔지요.

언제부턴가 루이비통이 이렇게 예뻐보였지..

모델이 예쁜건가....진짜 다예쁘네여 ㅋㅋ

매장외관부터 참 루이비통 다웠어요 ㅋㅋ

 

직원분이 이렇게 트윌리 스카프를 레이어드하면 다른느낌이라며 예쁘게해서 보여주시더라구요 ㅎㅎ

짠, 예쁘게 포장해서 집에서 풀어보았어요.

박스부터 넘넘 이뻐여..

박스일뿐인데...

영수증까지 루이비통답게

리본끈 빼고 오픈

가방 보관할때는 여기에 잘 보관해야겠어요.ㅋㅋ

모노그램 등장

가죽스트랩과 같이있어서 그냥 핸드백으로 들수도있고 크로스형태로 메고다닐수도 있어요.

크기도 아주 작지 않아요.

멀리서보면 티가 잘 안나는데 가까이에서 보니 무늬가 잘 보이죠. 이게바로 제가 블랙을 고른 이유예요.

기본색상과 무늬는 이쁘지만 제가 들고다니기에는 약간 부담스러운?ㅋㅋ게 있는데 (너무 루이비통이라)

그래서 이런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있는게 좋더라구요.

가방 수납공간도 마음에 들었어요.


가방 가죽도 진짜 튼튼....

저를위한 가방인가봐요 ㅋㅋㅋㅋ

결혼식때 들고 나갔어요 ㅋㅋ

가방 열고닫기도 편하더라구요.

캐쥬얼에도 어울리고 정장에도 어울려요.

튼튼한 가방!!

이번엔 꼭 오래두고써야지...


LOUIS VUIT... Louis Vu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