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마이 페이보릿 서래마을 브런치 @롱브레드

지난주에 서래마을에있는 롱브레드를 다녀왔어요. 

며칠간 빵을 못먹었더니 샌드위치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싶은거있죠. 그래서 달려갔습니다. 


롱브레드는 서래마을 외에도 지점들이 많은데 서래마을이 본점인걸로 알고있어요.

사실 서래마을점말고 강남이나 신도림 지점을 갔었는데, 같은 상호명의 가게지만 서래마을만한곳이 없더라구요,

분위기도 맛도 만족스러웠던 브런치가게 Long bread 후기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22:00

이니 참고해주세요!

위치는 거의 서래마을 초입구에 있어요.

가게는 반지하에 있다?고 해야하나

그렇습니당ㅎㅎ

가게 밖에서도 이렇게 메뉴확인이 가능하구요,

발렛파킹 안내도 친절히 나와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매장 내 인테리어

저희는 예약없이 갔구요,

일요일 나름 이른시간에 방문한건데 이미 예약된 테이블들이 많더라구요.

저희 들어가고 계속 사람들 들어옴....

일찍가서 운이좋았지만 다음번엔 예약하려구요..ㅋㅋㅋㅋ


저번에 왔을때는 여기에서 강석우배우를 보았는데

알고보니 여기가 강석우씨가 운영하는 브런치집/카페라고....

웬지 방송관련 미팅도 여기서 할것만같은 느낌적인느낌ㅋㅋ

다른 지점들보다도 서래마을이 분위기 갑인것같아여....

오픈키친형이구요

근데 요리하는 소리나 그런게 거슬리지않았어요 ㅋㅋㅋㅋ

 

내부가 은근히 넓음


메뉴 및 가격

 

 

에그베네딕트/프렌치토스트도있고 세트메뉴도있어요.

그리고 다른지점에는 파스타도 판매를 하고있는데 서래마을점에는 파스타종류는 아예 없어요.

참고하시기 바래요!


저는 세트메뉴보다는 개인적으로 먹고싶었던게 있어서 따로주문했어요 ㅎㅎ

새우 아보카도 바나나 오픈샌드위치 1개, 롱브레드 파니니 1개, 그리고 아메리카노 주문!

개별 메뉴판에는 스프가 1종류(크림스프)뿐이였는데 계산대쪽 메뉴에는 스프가 3종류(크림스프, 단호박스프, 토마토스프)더라구요.

어딜가나 메뉴를 확인할수있어요 ㅋㅋㅋㅋ

테이블세팅 / 물은 셀프라서 셀프대에서 필요한거 챙겨가면되요 ㅎㅎ

빵으로 한상차림!!

새우 아보카도 바나나 오픈샌드위치 (16,000)

가장먼저 등장!

이거 세개 다 너무맛있어요 ㅋㅋㅋㅋ

롱브레드 오면 꼭 시키는 메뉴예요.

왼쪽부터 순서대로 먹기!

새우 진짜 오동통하구요

올리브를 자잘하게 썰어서 밑에 깔아놨더라구요.

맛있었어용.....ㅋㅋㅋㅋ

다음은 아보카도!

아보카도에 청포도가 잘게 썰려서 들어가있어요.

아무맛이 없는 아보카도에 청포도가 정말 신의한수....

 

인스타용 사진도 찍어보구 ㅋㅋㅋㅋ

 

크림치즈+바나나

이건 약간 디저트느낌이니까 마지막에 드세요!

롱브레드 파니니 (11,000)


이것도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메뉴에 Best 표시가 있었는데 괜히 베스트가 아님..

그냥 무난할줄알았는데 빵도 바삭하고 계란+베이컨+토마토 조합이 맛있어서 넘 기분좋았어요 ㅋㅋㅋㅋ 

역시 빵에는 커피가 필수예여....

넘나 잘어울림


저번에 왔을때 먹었던 샐러드 사진도 같이 올려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브런치였어요-


제 페이보릿 브런치카페!!

롱브레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