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ime.

광명 소하동 카페 @소하커피(SoHAA COFFEE)


안녕하세요 :-)

 

소하커피는 저번에 새로생긴 카페라며 다녀온적이있던 카페인데 조용하니 예쁘고 좋아서 찜꽁했던 카페거든요.

또 다녀오게된 김에 포스팅올려요!

먼저 소하커피는 소하동 이마트 근처에 있구요,

생긴지 오래 되지않은곳이예요.

첫번째 갔을때는 평일이어서 한적했으나 두번째 갔을때는 주말이였는데 엄청 핫해진느낌?? 

모두가 소하커피로 몰리더라구요 ㅋㅋㅋㅋ

평일에는 여유로운곳이라고 믿고싶어요.

지도를 따라가면 이렇게 SoHAA커피의 간판이 보여요. 테이크아웃시에 1000원 할인이라는 문구와 함께요.

요게 너무 귀여워서 ㅎㅎ

자세히보면 디자인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썼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런 세세한거부터 말이예요.

창문도 커서 안이 훤하게 다 보이구요,

들어가볼께요!

먼저 티가 설명과함께 종류별로 디피되어 있었어요.

 

이건 홍보용으로 이렇게 도장 만들어놓은거라고 하더라구요.

저 도장 모양이 소하커피 로고예요.(소근소근)

메뉴가 잘 안보이죠.

아메리카노 기준 4,000원

근데 에스프레소가 왜 4,500원인지는 노이해..

왜죠..?🙄

말차초콜릿 스콘, 더블치즈 올리브 스콘이예요.

여기는늠 다른곳과는 좀 색다른 구조? 테이블이였어요.

여긴 1층에있는 테이블이구요,

저희는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스피커 빵빵!!

다음은 2층 공간이예요.

  

공간 진짜 넓죠

이날은 이렇게나 여유로웠는데 주말에는 북적북적

오히려 1층이 너무 평온하고 좋았어요.

나만알고싶은 카페였는데! ㅋㅋㅋㅋ

턱 하고 자리잡은 쩡쩡히

(저희 언니예요 ㅋㅋ)

이건 영귤차!

그리고 달달한 핫초코~

소하동 카페라면 이제 이곳에 갈것같은 느낌!

여유롭고 좋았던 카페예요 :-)


영업시간

평일 08:00 - 24:00

주말 09:00 - 24:00


이른아침부터 열기때문에 영업시간 신경안쓰고 가도 될것같아요.


이건 며칠전에 다녀온 사진이예요.

무화과 스콘은 거의 쿠키에 가까울정도로 달달했지만 디저트로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니 맛있었어용

 견과류가 들어있던것도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