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resh./2018_newyork

[뉴욕여행] 7월 날씨정보 / 핫플레이스 구글맵 공유(가야할곳,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표시) [출처] [뉴욕여행] 7월 날씨정보 / 핫플레이스 구글맵 공유(가야할곳,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표시)

이게 드디어 제 여름휴가의 마지막 포스팅이 될것같네요. 

왜이렇게 포스팅거리가 많은지 사진이 많이 없어서 아쉬운부분도 있고..

앞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7월 날씨 정보


여행할때 날씨만큼 중요한건 없는것같아요.

한국에 비해서 날씨는 어떤지, 옷차림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많이 찾아봤던 기억이 나서 포스팅합니다.

내년 내후년 7월은 어떨지 몰겠지만 그래도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이건 7/6일부터 7/13까지 제가 찍어놨던거예요.

저는 6월말/7월초에 갔었구요.

초여름인데도 불구하고 폭염이였어요....그냥 너무더워서 밖에 나가면 땀이 주룩주룩 났을정도였어요.


5일정도는 39도 40도까지 올라가다가 하루 비오고나서 쫙 내려가더라구요.


손선풍기 가져갔는데 거의 땀말리는용이 아닌가 했을정도로....많이..더웠었어요 ㅋㅋㅋㅋ

하늘 쨍한거 보이죠?ㅋㅋㅋㅋ

 

일단 대체적으로 우리나라랑 비슷한것같아요.

근데 뉴욕은 날씨가 정말 변덕진다는것.


날씨어플 들어갈때마다 계속 바껴서 그때그때보면서 계획세웠어요 ㅋㅋㅋㅋ


날씨가 어떨지모르니 계속 찾아보고 준비하세요ㅜㅜ



핫플레이스


제 여행의 모든것을 탈탈 털어서 드립니다.

구글지도에 표시된거 보이시죠?ㅋㅋ


뉴욕가면 한번쯤은 가야할곳/가볼만한곳 들과 여행끝날때까지 모아두었던 맛집들과 카페들까지 체크해놨으니 

많이많이 공유해가셔요.


구글지도 보러가기


맛집/카페는 인스타 블로그에서 많이 찾았어요. 

추천받은곳도 많구요.

유명한곳도 있고 잘 안알려지고 숨어있던 맛집들도 많아요. 제가 먹는거에는 음청 예민해서..ㅋㅋㅋㅋㅋ

많은도움 되지않을까 싶네용..


그럼 행복한 뉴욕여행 되세요!